한국부동산원 호남본부, 쌀 400포대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설 명절을 맞아 광주·전남 사회복지기관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7곳에 쌀 400포대(포대당 10kg)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2011년부터 해마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광주와 전남북, 제주 지역을 총괄하고 있다.
남형우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장은 "이웃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의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설 명절을 맞아 광주·전남 사회복지기관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7곳에 쌀 400포대(포대당 10kg)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달된 쌀은 장애인, 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된다.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2011년부터 해마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벌이고 있다. 지난해 감정평가사 및 공인중개사 등 지역 내 부동산 전문가를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의 건전한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청렴 간담회를 열었다.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와 함께하는 농가 지원 봉사활동을 비롯해 노후 가구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하는 한편 범죄 피해자 지원을 위해 경찰과 협업하는 등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는 광주와 전남북, 제주 지역을 총괄하고 있다. 남형우 한국부동산원 호남지역본부장은 “이웃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의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주 기자 peneye09@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진료 年4회미만… 건보료 12만원 환급”
- [정용관 칼럼]이재명의 ‘주판알 정치’에 휘둘리는 47석 비례제
- 강성 지지층 업은 ‘유튜브 출마’… ‘슈퍼챗 모금’도
- 한동훈 “김포, 목련 피면 서울 될것”… 野 “못지킬 공약 또 꺼내”
- 이원모 vs 박진, 김오진 vs 송언석… 용산참모-與현역 21곳서 대결
- “설 대목인데 코로나때보다 손님 없어” 고물가에 시장 상인들 한숨
-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었다
- “대입 점수 위주 벗어나, 면접 1시간씩 보는 하버드처럼 가야”
- “암 보험금-노후자금도 홍콩ELS 투자 권유” 불완전 판매 첫 확인
- ‘尹-한동훈 갈등 진원지’ 김경율, 총선 불출마… 친윤 “대승적 결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