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상의 탈의 장면 10초 위해 3주 열심히 운동”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보현이 상의 탈의 장면을 위해 열심히 운동한다고 했다.
2월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안보현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안보현 출연에 "멜로를 찍거나 액션을 찍거나 빠짐없이 등장하는 장면이 있다"며 상의 탈의 장면을 꼬집었다.
안보현은 "대본을 보고 없었는데 추가하고 싶다고 하셔서. 10초 쓴다고 하셔서 3주 운동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보현이 상의 탈의 장면을 위해 열심히 운동한다고 했다.
2월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안보현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안보현 출연에 “멜로를 찍거나 액션을 찍거나 빠짐없이 등장하는 장면이 있다”며 상의 탈의 장면을 꼬집었다. 안보현은 “장르가 다 다르다. 멜로도 있고 액션도 있고 법정물도 있는데. 군법정물에서 군검사로 나왔는데 매 드라마마다 한 번씩 노출이 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검사도 씻어야죠. 이번에 ‘재벌 형사’에서도 당연히 나와야죠. 재벌이든 형사든 씻어야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안보현은 “대본을 보고 없었는데 추가하고 싶다고 하셔서. 10초 쓴다고 하셔서 3주 운동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동엽이 “권투선수 출신이라 액션은 수월하게 하지 않냐”고 묻자 안보현은 “복싱을 해서 주먹 액션을 넣어주셔서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복싱 아마추어 대회 금메달 출신이라고 한다. 맛보기로 폼만” 보여 달라고 부탁했고, 안보현은 남다른 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뇌순녀 최강희씨 혹시 이번 총선에 나오시나요?[스타와치]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의리의 아이유, 결혼식장서 신부와 감동의 듀엣 “10년 목소리 섞은 사이”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