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콩콩팥팥'이어 '런닝맨' 복귀할까? 멤버들은 간절히 기다리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조 자산설'이 있음 뭐하나.
1만5천원짜리 안경에 잔치국수로 생일상을 차리자는 유재석에게 지석진이 '가성비 MC'라고 팩폭을 했다.
한편 이날 두 번째 코스로 경이로운 가성비의 3000원짜리 짜장면 식사를 마친 유재석은 갑작스럽게 "그러고 보니까 왜 이광수 안 나오냐"라며 2년 전 하차한 멤버 이광수가 마치 하차한 적이 없었다는 듯 상황극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쟤 참 돈 잘 버는데 돈은 안 들어가"
'1조 자산설'이 있음 뭐하나. 1만5천원짜리 안경에 잔치국수로 생일상을 차리자는 유재석에게 지석진이 '가성비 MC'라고 팩폭을 했다.
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가성비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며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유재석이 가격 추측 미션에 연달아 성공해 계속 음식을 먹으면서, "내 생일에 딴 거 필요 없다. 산해진미 필요 없다. 짜장면, 라면, 잔치국수, 칼국수면 된다"고 말했다.
이에 지석진은 "쟤 참 돈 잘 버는데 돈은 안 들어가"라며 "돈 진짜 안 들어가. 안경 1만5000원 짜리에 가성비 MC다. 쟤 옷 다 얻어 입은 거다, 바지부터 해서"라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날 두 번째 코스로 경이로운 가성비의 3000원짜리 짜장면 식사를 마친 유재석은 갑작스럽게 "그러고 보니까 왜 이광수 안 나오냐"라며 2년 전 하차한 멤버 이광수가 마치 하차한 적이 없었다는 듯 상황극을 시작했다. 이어 이광수에게 즉석 전화 연결을 시도한 뒤 "너 왜 녹화 안 나오는 거야"라고 갑자기 질문을 던졌다. 김종국 역시 "광수야 녹화 너무 늦는 거 아니냐"라며 이광수를 졸지에 '프로 불참러'로 만들었다.
하하는 최근 이광수가 출연했던 tvN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를 언급하며 "너 거기서 바보짓할거면 그냥 여기서 해라. 난 그 꼴 못보겠다"라고 했다.
또 지석진은 "일단 다음 주에 30분만 왔다 가라 그래"라고 말을 꺼냈고, 하하는 "30분 오면 한 2만 5천 원 받아 가면 돼"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호동 '아형' 출연료 5억..김영철은 돈 내고 촬영”
- 김학래, 子 집 갔다가 대참사..“여자와 누워있다고 하는데” (동치미)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동치미)
- 손태영 “♥권상우랑 살기 되게 힘들다” 美서 무슨 일? ('뉴저지 손태영')
- 양미라, 15년 미룬 코 수술 후 더 예뻐진 얼굴 “옛날 男배우 같다는 말 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