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코피 흘리면 100만원” 약속지켰다‥배 대여비 플렉스(태계일주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빠니보틀이 코피값을 배값으로 대신했다.
빠니보틀이 말하길 배는 취사가 가능한 '원피스'같은 배로, 빌리는 가격이 무려 100만 원.
빠니보틀은 "제가 약속한 게 있지 않냐. 시즌2에서 기안 형에게 코피를 또 흘리면 100만 원을 드리겠다고"라고 말 꺼냈다.
빠니보틀은 "제가 드리려고 했는데 안 받으셨다"면서 "배를 제가 100만 원 대신 쏘는 것. 배 값을 안 받았다"며 코피 값을 대신해 배 값을 플렉스를 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빠니보틀이 코피값을 배값으로 대신했다.
2월 4일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10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여행 11일 차, 이들은 숙소를 체크아웃하고 배를 타러 향했다. 빠니보틀이 말하길 배는 취사가 가능한 '원피스'같은 배로, 빌리는 가격이 무려 100만 원.
빠니보틀은 "제가 약속한 게 있지 않냐. 시즌2에서 기안 형에게 코피를 또 흘리면 100만 원을 드리겠다고"라고 말 꺼냈다. 인도 여행 당시 또 코피가 나면 100만 원을 주겠다고 호언장담 했는데 귀국길에서 거짓말처럼 또 코피가 터져버렸던 것.
빠니보틀은 "제가 드리려고 했는데 안 받으셨다"면서 "배를 제가 100만 원 대신 쏘는 것. 배 값을 안 받았다"며 코피 값을 대신해 배 값을 플렉스를 했음을 밝혔다.
이후 공개된 빠니보틀이 빌린 배는 목선이었다. 이들은 "원피스가 되는 꿈을 이루는 것"이라는 선원의 설명 속 배에 탑승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뇌순녀 최강희씨 혹시 이번 총선에 나오시나요?[스타와치]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의리의 아이유, 결혼식장서 신부와 감동의 듀엣 “10년 목소리 섞은 사이”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