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빠니보틀, 짐 누락에 이성의 끈을 놓다? #가공육_빤스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28일 방송된 '태어난 김에 태계일주3'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마다가스카르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마지막 여행지에 도착한 네 사람은 항공사의 실수로 덱스와 빠니보틀의 짐이 실리지 않았다는 소식을 접하고 분노한다.
특히 노시베를 가장 기대했던 빠니보틀은 짐의 대부분을 다이빙 관련 장비로 채워왔기에 더 크게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금주의 움짤 ]
|
비가 내리고 번개가 치기 시작
감전과 낭만 그 어딘가...
감전,,낭만,,옷,,감전,,낭만,,옷
고민에 빠진 빠니 앞에서 달리기 시작하는 삼 형제
에라 모르겠다
입고 있던 옷 탈의
누...누구세요?
즐겨볼까?!
빤스런=333
지금 뭐가 지나갔냐?
1월 28일 방송된 ‘태어난 김에 태계일주3’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마다가스카르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마지막 여행지에 도착한 네 사람은 항공사의 실수로 덱스와 빠니보틀의 짐이 실리지 않았다는 소식을 접하고 분노한다. 특히 노시베를 가장 기대했던 빠니보틀은 짐의 대부분을 다이빙 관련 장비로 채워왔기에 더 크게 당황했다. 그런 가운데 비가 내리며 번개가 치자 빠니보틀을 제외한 세 사람은 비를 맞으며 번개를 즐겼고, 여벌옷이 없어 함께하지 못했던 빠니보틀은 이내 입고 있던 옷을 벗어던지고 빗속으로 향했다. 팬티만 입은 채 포효하던 빠니보틀은 빛의 속도로 뛰어가는 모습을 보였고, “가공육 같은 몸뚱이‘라는 자막이 더해지며 웃음을 자아냈기에 금주의 움짤로 선정됐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기안84→이시언, ‘굿바이 마다가스카르’...‘마다 사형제’에게 ‘태계일주’의 의미는?
- MBC '태계일주3' 韓 여행 예능 새로운 지평선…4일 확대 편성 결정
- "기안84표 예능"…MBC '태계일주3' 시청률+화제성+대상 휩쓴 이유 있는 1위
- 기안84, 번개신과 접신 시도→‘광기84’로 변신 “하늘이시여!” (태계일주3)
- ‘태계일주’ 갑작스러운 공항 정전..헛웃음 터진 기안84→주저앉은 빠니보틀 ‘멘붕’
- 기안84→덱스, 바이크로 아프리카 질주…청춘영화 한 장면(태계일주3)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