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 짜파구리 개시에 손님들 박수갈채→5분만 매진 ‘장사천재 백사장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주에 짜파구리가 메뉴로 나오자 손님들이 박수갈채를 선보였다.
이날 손님에게 나갈 반찬이 떨어지자 주방팀은 급하게 짜파구리와 궁중 떡볶이를 새로운 메뉴로 내놓았다.
그리고 효연은 전날 2호점에서 손님들의 눈길을 훔쳤던 퍼포먼스를 이번에도 하자고 제안했고, 실제 "짜파구리!"라는 큰소리와 함께 등장한 신메뉴에 손님들은 발수갈채까지 하며 뜨거운 관심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반주에 짜파구리가 메뉴로 나오자 손님들이 박수갈채를 선보였다.
2월 4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2' 14회에서는 미식의 도시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의 한식주점 프랜차이즈 '반주' 운영 마지막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님에게 나갈 반찬이 떨어지자 주방팀은 급하게 짜파구리와 궁중 떡볶이를 새로운 메뉴로 내놓았다. 그리고 효연은 전날 2호점에서 손님들의 눈길을 훔쳤던 퍼포먼스를 이번에도 하자고 제안했고, 실제 "짜파구리!"라는 큰소리와 함께 등장한 신메뉴에 손님들은 발수갈채까지 하며 뜨거운 관심을 가졌다. 손님들은 전부 가판대로 몰리기 시작했다.
짜파구리는 개시 5분 만에 1차 매진이 됐고, 추가 주문을 받은 백종원은 "한꺼번에 많이 나가면 안된다. 감칠맛나게 해야 한다. 떨어질까 봐 한번에 2개 시킬 것도 3개 시킨다. 이것도 다 작전이다. 그래서 2호점 가서 내가 작은 그릇 가져오지 않았냐"고 장사천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뇌순녀 최강희씨 혹시 이번 총선에 나오시나요?[스타와치]
- 한지민, 이렇게 섹시했었나?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 과시
- 의리의 아이유, 결혼식장서 신부와 감동의 듀엣 “10년 목소리 섞은 사이”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