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결장한 하나원큐 27점차 완파한 KB스타즈 시즌 10연승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KB스타즈가 부천 하나원큐를 완파하고 정규리그 우승을 향해 한 걸음 더 전진했다.
KB스타즈는 4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5라운드 하나원큐와 홈경기에서 22분여만 뛰고도 20점·8리바운드를 올린 박지수를 비롯한 주전들의 고른 활약으로 88-61, 완승을 거뒀다.
KB스타즈도 주전 포워드 김민정이 전력에서 제외됐지만 타격은 하나원큐가 더 클 수밖에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스타즈는 4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5라운드 하나원큐와 홈경기에서 22분여만 뛰고도 20점·8리바운드를 올린 박지수를 비롯한 주전들의 고른 활약으로 88-61, 완승을 거뒀다. 시즌 10연승을 기록한 리그 선두 KB스타즈(21승2패)는 2위 아산 우리은행(18승4패)에 2.5경기차로 앞섰다. 4위 하나원큐(8승15패)와 5위 인천 신한은행(7승16패)의 간격은 1.0경기로 줄었다.
플레이오프(PO) 진출을 노리는 하나원큐는 주축선수 포워드 김정은과 가드 정예림이 나란히 결장했다. 최근 부상을 겪는 등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출전이 불발됐다. KB스타즈도 주전 포워드 김민정이 전력에서 제외됐지만 타격은 하나원큐가 더 클 수밖에 없었다.
3쿼터 다시 주전라인업을 가동하는 시간을 늘린 KB스타즈는 염윤아(13점·5스틸)까지 득점에 가세해 70-46, 24점차로 더 달아났다. 사실상 승부는 결정됐다. KB스타즈는 4쿼터 들어 박지수, 강이슬, 허예은(8점·8어시스트)에게 휴식을 줬고, 식스맨들을 대거 기용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최용석 스포츠동아 기자 gty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유정 이렇게 성숙했나…세련美+러블리 팔색조네 [화보]
- 림킴(김예림) 전신 시스루 과감…새 싱글 ‘궁’ 압도적 무드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500만 팔로워’ 프리지아, 친구 1명도 없다? 결국 눈물 (도망쳐)
- '전 맨유' 린가드, 진짜로 한국 온다 '공항 인증샷 떴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