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 "조금만 기다려요"('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김종국이 존재 여부를 정확히 알 수 없는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사복으로 녹화에 참여해 사복 패션 점수를 매겼다.
그러자 지석진은 "여자친구 없다고 얘기 안 했다. 쟤 결혼한다. 집 알아보고 있다"라며 '런닝맨'발 김종국 결혼설을 제기했다.
특히 '런닝맨' 전 멤버였던 이광수가 소환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존재 여부를 정확히 알 수 없는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4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동묘 갓성비 투어가 전파를 탔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사복으로 녹화에 참여해 사복 패션 점수를 매겼다. 김종국은 평균 수명 20년에 달하는 운동화를 보여줘 놀라움을 샀다. 이때 하하가 갑자기 김종국에게 “여자친구 있냐?”라고 물었다.
김종국은 뜬금없는 질문에 “여자친구를 왜 물어보냐”라고 당황하며 답했다. 그러자 지석진은 “여자친구 없다고 얘기 안 했다. 쟤 결혼한다. 집 알아보고 있다”라며 ‘런닝맨’발 김종국 결혼설을 제기했다.
이에 하하는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 남겨달라”라며 거들었고, 김종국도 맞장구치며 “조금만 기다려요”라고 영상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동묘 갓성비 투어’가 시작되면서 멤버들은 지인 소환에 나섰다. 특히 ‘런닝맨’ 전 멤버였던 이광수가 소환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재석은 “그러고 보니까 이광수 왜 안 나오냐”라면서 이광수에게 전화를 걸었고, 대뜸 “너 왜 녹화 안 나오냐”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런닝맨’ 멤버들 모두 “근데 왜 안 나와. 언제부터 안 나왔지? 너 너무 늦는 거 아냐?”라고 물어 이광수를 당황시켰고 이광수는 “지금 무슨 소리를 하시는 거냐”라며 어이없음을 드러냈다.
한편, ‘런닝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예능의 많은 요소 중 오로지 '웃음'에 집중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