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道 휴게소 충전소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25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 중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설 연휴 기간 이용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시설 개선에 나선다고 4일 발표했다.
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휴게소와 의정부휴게소에도 휴게소별로 300㎾ 초고속 충전기 1기와 급속 충전기 4기를 추가로 설치 중이다.
영동고속도로 안산휴게소(인천·강릉 방향)에는 동시에 19대의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전기차 급속 충전기를 설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25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 중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설 연휴 기간 이용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시설 개선에 나선다고 4일 발표했다.
우선 전기차 충전소를 확대 운영한다. 광주원주고속도로의 경기 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와 양평휴게소(광주·원주 방향) 네 곳에 각각 300㎾ 초고속 충전기 2기와 급속 충전기 4기를 최근 설치했다. 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휴게소와 의정부휴게소에도 휴게소별로 300㎾ 초고속 충전기 1기와 급속 충전기 4기를 추가로 설치 중이다. 영동고속도로 안산휴게소(인천·강릉 방향)에는 동시에 19대의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전기차 급속 충전기를 설치했다.
위생 시설 개선 작업도 벌인다. 경기 광주휴게소(광주 방향)는 화장실을 새롭게 단장하는 한편 비상발전 시설과 급수 관련 시설을 점검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수무책 당할 수 밖에"…인쇄업체 300곳 '어쩌나' 패닉
- "이런 파격 대우 처음"…과장→부지점장 특진에 은행권 '들썩'
- '3개월간 1000억' 불티…요즘 부자들 열광한 상품 뭐길래
- "김정은 전쟁 결심했다, 예전과 다르다"…北 진짜 속내는
- 이대로면 서울서 사망자 82% 증가…전문가 '섬뜩한 경고'
- "8분 만에 완판"…유재석 울린 '할머니 손만두' 대박났다
- "김민재 인성도 월드클래스"…도핑실 직접 청소 '솔선수범'
- 정선아 "출산 겪고 10년만 '드라큘라' 재회, 제겐 도전이었죠" [인터뷰+]
- "컵라면으로 운세 점쳐 보세요"…日라면 회사의 기막힌 전략
- "돈 먹는 하마, 아니 고양이"…현실 양육 비용 봤더니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