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출 줄 모르는 이하늬 효과! ‘밤에 피는 꽃’ 동시간 드라마 중 압도적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의 효과가 뜨겁다.
이하늬 주연의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제작 김정미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 제작 베이스스토리, 필름그리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이 방송 7회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13.1%(닐슨코리아 전국)로 갱신, 동시간 드라마 중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하늬의 효과가 뜨겁다.
이하늬 주연의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제작 김정미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 제작 베이스스토리, 필름그리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이 방송 7회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13.1%(닐슨코리아 전국)로 갱신, 동시간 드라마 중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방송된 모든 MBC 드라마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상승세의 중심엔 극을 이끄는 시청률 일등공신 이하늬가 있다. 시청자들은 깊이 있는 완급조절 연기로 극의 텐션을 유지하며, 완성도를 높이는 이하늬의 연기에 박수갈채를 보내고 있는 것. 이에 이하늬는 1월 4주 차 K-콘텐츠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 펀덱스 기준)에서 5위로 상위권을 차지한 데 이어, 2024년 1월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 1위도 기록,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듯 이하늬는 남다른 소화력으로 자칫 답답해 보일 수도 있는 조선시대 과부 이야기를 이하늬만의 사랑스러운 연기력으로 완성해 재미를 선사하더니, 복면을 쓰고 담을 넘을 땐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으로 속 시원한 통쾌함을 안기고, 시아버지의 비밀에 한 발짝 다가설 때는 진중하고도 슬픈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밤에 피는 꽃’ 김상중, 칼날 드러냈다...최강 빌런 변신에 ‘최고 14.9%’
- 이종원, 어깨 기댄 이하늬에 속마음 고백…묘한 관계 변화하나 (밤에 피는 꽃)
- ‘밤에 피는 꽃’ 최고 14%, 최근 MBC 드라마 중 시청률 1위
- 이하늬, 이종원 기습 포옹에 ‘두근’→김미경에 이종원 부채 발각 (밤에 피는 꽃)
-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정체 밝힌 이하늬에 “내 눈 밖 벗어나지 마십시오”
- '밤에 피는 꽃' 이종원, 왕과 대면…김형묵 죽음 소신 발언 펼친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