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을 ‘이형석 상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문전성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형석 더불어민주당(광주 북구을) 의원이 3일 '이형석의 상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향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이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윤석열 정권 심판과 북구의 더 큰 발전을 위한 위대한 여정의 시작"이라며 "민주당의 압도적 승리를 위한 길에 주민과 당원분들께서 함께 동행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예비후보 "윤석열 정권 심판 위한 민주당 총선 압승에 주민들께서 함께해달라"
[더팩트 l 광주=김남호 기자] 이형석 더불어민주당(광주 북구을) 의원이 3일 '이형석의 상생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향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윤석열 정부의 폭정과 무능으로 붕괴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도탄에 빠진 민생을 회복하겠다"고 역설했다. 이를 위해 이 예비후보는 "이재명 대표를 중심으로 민주당이 단단하게 하나가 돼 제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압승해야 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광주를 위대하게, 다시 한번 이형석’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광주운전면허시험장 유치, 첨단경찰서(가칭) 북구 신설, 호남고속도로 확장 및 용봉IC 진입로 개설 등 제21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소개하고 자신이 광주 북구의 발전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이해찬 전 민주당 대표는 축사에서 "정치는 진정성과 공익정신을 지니고 민주당에 대한 항심(恒心)을 갖춘 이형석과 같은 인물이 해야한다"면서 "제22대 총선에서 민주당이 압승해 윤석열 정권을 매섭게 심판할 수 있도록 주민들께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윤석열 정권 심판과 북구의 더 큰 발전을 위한 위대한 여정의 시작"이라며 "민주당의 압도적 승리를 위한 길에 주민과 당원분들께서 함께 동행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상생 캠프' 개소식에는 민형배 의원과 오주·강박원·조호권·이은방·김동찬 등 역대 광주시의회 의장, 남헌일 전 광주은행장, 이명자 전 오월어머니집 관장, 진건 광주장애인총연합회 이사장을 비롯 각계각층 인사, 주민, 당원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 ON] 2경기 연속 '120분 혈투' 한국, 더 커진 자신감(영상)
- 민주, 선거제 개정 수렁…이재명 정치 명운 건 결단 남았다
- [취재석] 신년 대담 앞둔 尹 대통령, '김건희' 벽 넘을까
- [비즈토크<상>] 포스코 후추위, 파이널리스트에 담긴 복잡한 속내는?
- 윤여정, 변명·후회·낙담 없는 '연기 외길 인생'[TF인터뷰]
- 돈봉투 의혹 첫 '유죄' 파장…송영길 재판 영향 불가피
- '하늘의 말썽꾼' 비둘기 민원 봇물…모이 주면 더 들끓는다
- 이준석 vs 이낙연 합당 두고 으르렁…'중텐트'로 결별?
- [Z가뭔데] '잘파세대 등장!' 그래서 걔들이 몇 살이라고? (영상)
- 반환점 돈 '환상연가', 시청률 1~2% '제자리걸음'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