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제시표 '마라맛 토크'에 당황…"마이 미스테이크"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제시의 '마라맛 매력'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착한 일 주식회사' 선행 3팀의 포상 야유회 2탄 및 제시와 함께한 '설에 혼자 뭐하니' 편이 공개됐다.
"해피 뉴이어"를 외치며 멤버들 앞에 나타난 제시는 설날에 집에서 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시는 두서없는 토크 주제로 유재석의 혼을 빼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착한 일 주식회사' 선행 3팀의 포상 야유회 2탄 및 제시와 함께한 '설에 혼자 뭐하니' 편이 공개됐다.
놀뭐 멤버들은 설에 혼자 지낼 동료의 집에 방문했다. 주인공은 바로 제시. "해피 뉴이어"를 외치며 멤버들 앞에 나타난 제시는 설날에 집에서 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음악, 사업 그리고 연기. 다른 도전이라 생각하고 힘들지만 재밌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시는 두서없는 토크 주제로 유재석의 혼을 빼놓았다. 유재석은 "괜찮아. 우리 친해"라며 상황을 수습했고, 하하는 "형 당황한 것 같은데?"라며 놀렸다. 유재석은 당황하며 "아임 쏘리. 마이 미스테이크"라며 해명했다.
이어 멤버들은 제시의 최애 음식인 잡채 만들기에 돌입했다. 제시는 멤버들에게 커피를 타주겠다고 했지만 멤버들이 너무 많자 "몇 명이야 아이쒸"라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방송 말미 유재석은 '놀뭐 복원소'가 복원한 '할머니 손만두'가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라 밝혔다. 3일 방송 직후 판매가 오픈된 '할머니 손만두'는 약 10분 만에 완판된 것으로 전해졌다. 수익금은 전액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호동 '아형' 출연료 5억..김영철은 돈 내고 촬영”
- 김학래, 子 집 갔다가 대참사..“여자와 누워있다고 하는데” (동치미)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동치미)
- 손태영 “♥권상우랑 살기 되게 힘들다” 美서 무슨 일? ('뉴저지 손태영')
- 양미라, 15년 미룬 코 수술 후 더 예뻐진 얼굴 “옛날 男배우 같다는 말 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