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찬 원장, ‘청바지’서 우즈벡 환자 한국 초청…새 삶 선물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형외과 전문의 이수찬 원장이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두 아이의 아빠인 보브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그를 한국에 초청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N '생생정보마당', '이수찬의 청바지'에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환자들과 함께하는 나눔 의료 특집 편이 그려진다.
보브르의 사연과 우즈베키스탄 가족들의 사연은 5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되는 '생생정보마당', '이수찬의 청바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전 방송
정형외과 전문의 이수찬 원장이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두 아이의 아빠인 보브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그를 한국에 초청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N ‘생생정보마당’, ‘이수찬의 청바지’에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환자들과 함께하는 나눔 의료 특집 편이 그려진다.
보브르(30)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코로나19 증세로 죽을 고비를 넘겼지만, 항생제와 호르몬 등의 약물 투여로 엉치뼈가 썩는(대퇴골두 무혈성 괴사) 상황까지 이르렀다고.
수술비가 부담되는 보브르의 사연을 들은 이수찬 원장은 그를 한국으로 초청해 정밀검사와 수술로 관절 건강을 되찾아주기로 했다는 후문이다.
보브르의 사연과 우즈베키스탄 가족들의 사연은 5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되는 ‘생생정보마당’, ‘이수찬의 청바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연루 마약 사건’ 황하나 또 다시 ‘마약 혐의’ 피의자로 신분 전환 [MK★이슈] - MK
- ‘출소’ 한서희, 男 배우와 사적 대화→논란 일자 황급히 해명 “주작” [MK★이슈] - MK스포츠
- ‘뉴진스’ 민지 ‘초밀착 팬츠룩으로 드러난 날씬 각선미’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예쁜 ‘요정’ 아이유, 레전드 미모 경신 [★현장] - MK스포츠
- ‘한일전 파이널’은 다시 꿈이 됐다…亞 2강 중 일본 ‘광탈’…대한민국은 요르단과 4강 [아시
- “언제 메이저리그 선수들과 해보겠나”…연봉 140% 인상된 22세 필승조, 가슴에 태극마크 달고
- 잭 라빈, 오른발 수술로 4~6개월 결장 - MK스포츠
- 선두 원주 DB ‘30승 고지에 올랐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윌슨 ‘멋진 리버스 레이업’ [MK포토] - MK스포츠
- ‘슛블록’ 김종규 ‘어림없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