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땐 이 음악 어때요" …가수 원호, 추천 플레이리스트로 팬과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팬들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원호는 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비오는 날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운전석에 앉은 원호는 "비 오는 날 드라이브할 때 즐겨 듣는 노래들 위주로 선곡을 해봤다"고 소개했다.
원호는 이날 영상에서 비오는 날 듣기 좋은 음악 외에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들도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곡 추천 "즐거운 뮤직라이프 즐기길"
영상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운전석에 앉은 원호는 “비 오는 날 드라이브할 때 즐겨 듣는 노래들 위주로 선곡을 해봤다”고 소개했다. 첫 곡으로 갈란트(Gallant)의 ‘컴백’(Comeback)을 고른 원호는 이어 케시(keshi)의 ‘라이트 히어’(right here), 오피셜히게단디즘의 ‘프리텐더’(pretender), 제너레이션, 070 셰이크의 ‘네오 서프’(Neo Surf) 등을 선곡했다.
자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수록곡 ‘클로즈’(Close)와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을 추천 플레이리스트에 포함시키기도 했다.
원호는 이날 영상에서 비오는 날 듣기 좋은 음악 외에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들도 추천했다. 그는 “여러분이 골라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비랑 어울리는 여러 장르의 노래를 선곡해 봤다”며 “비 오는 날 항상 안전 운전하면서 즐거운 뮤직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원호는 국내외 팬과의 소통을 위해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 마이 캡틴' 손흥민…보금자리도 클라스 다르네 [누구집]
- [단독인터뷰]“北에선 노력해도 답없어” 동해 목선 탈북 일가족 심경고백
- 다리가 버스 바퀴에 10분간 끼었다…기사 “사각 지대라 못 봐”
- ‘이재명 살인 예고’ 2시간 동안 ‘77번’이나…20대 남성 구속영장
- “누가 저를 구해주셨나요”…아찔한 사고, 은인 찾아나선 차주
- "12만원 돌려드려요" 건보료 내고 병원 안 가면 '바우처'로 돌려준다
- “3억 빚 갚아라” 아버지 유언, 꼭 따라야 할까요[양친소]
- 도쿄 항공권 취소했더니 수수료 12만원?…“소비자피해 주의”
- ‘역시 캡틴 SON’ 손흥민 “나라 위해 뛰는데 힘들다는 건 핑계”[아시안컵]
- 12세 딸 숨지게 한 후 시신 방치…목사 아닌 악마였다[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