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이광수에 "요즘 왜 녹화 안 나오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과거 프로그램을 함께 했던 이광수를 찾는다.
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3년 만에 이광수 재소환에 나선다.
먹방을 즐기던 중 유재석은 "이광수 왜 안 나오는 거야!"라며 '런닝맨 패밀리' 이광수 소환에 나섰다.
'런닝맨 패밀리' 이광수와의 특별한 랜선 만남은 오늘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3년 만에 이광수 재소환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멤버들이 가성비 맛집을 돌아다니며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 먹방을 즐기던 중 유재석은 "이광수 왜 안 나오는 거야!"라며 '런닝맨 패밀리' 이광수 소환에 나섰다.
이어 즉석 전화 연결을 시도했는데 전화와 동시에 다짜고짜 "녹화 너무 늦는 거 아니야?", "요즘 녹화에 왜 안 나오냐?"라며 폭풍 질문을 휘몰아쳐 이광수는 당황을 금치못했다.
멤버들은 본격 '광수 놀리기'에 시동을 걸어 정신을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광수는 '채찍질'에 당황함도 잠시, 거침없는 입담으로 대응하는 가 하면, "재석이 형! 재석이 형!"을 외치며 원조의 품격을 보여줘 큰 웃음을 선사했다.
'런닝맨 패밀리' 이광수와의 특별한 랜선 만남은 오늘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한 MZ템의 배신?… 납 성분 검출에 美 사회 '발칵' - 머니S
- 헌금 4억 빼돌린 70대 교회 장로, 징역 2년 - 머니S
- 정부, 단통법 폐지 천명… 10년 만에 사라질까 - 머니S
- 비명계-이낙연 손잡은 개혁미래당… 4일 창당대회 '주목' - 머니S
- 야쿠르트에서 의료로봇으로… 국산화·수출 성공 주역 - 머니S
- 정부가 띄운 밸류업에 '저PBR주' 광풍… "옥석가리기 중요" - 머니S
- [머니S픽] 제너럴 모터스 "다양한 영역 GM만의 고유한 고객경험 제공" - 머니S
- 단통법 사라지면 출혈 경쟁 심화… 알뜰폰 업계 '전전긍긍' - 머니S
- 술 마시고 포르쉐 몰다가 '꽝'… 음주운전 30대 男 입건 - 머니S
- [속보] 이낙연-탈당 비명계, '새로운미래' 창당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