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잘먹는 아들에 흐뭇 "이유식 중기, 3일분 만들어놔" (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꾸안꾸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4일 윤승아의 유튜브 '승아로운'에선 '늘 한결같은 꾸안꾸 메이크업 그리고 이유식 중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윤승아는 그릇에 소분해놓은 이유식을 공개하며 "이유식을 이렇게 3일분만 만들어 놓는다. 닭양파당근죽과 소고기애호박브로콜리죽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윤승아는 꾸안꾸 메이크업 노하우 역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윤승아가 꾸안꾸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4일 윤승아의 유튜브 ‘승아로운’에선 ‘늘 한결같은 꾸안꾸 메이크업 그리고 이유식 중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윤승아가 아들 젬마의 이유식을 먹이는 모습이 담겼다. 윤승아는 그릇에 소분해놓은 이유식을 공개하며 “이유식을 이렇게 3일분만 만들어 놓는다. 닭양파당근죽과 소고기애호박브로콜리죽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고기와 표고버섯이 들어간 이유식을 젬마에게 먹이는 가운데 아들 젬마가 카메라를 응시하자 “보고 있어? 분량 찾아먹으려고?”라고 말하며 호기심 가득한 아들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퓨레를 먹이며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라고 흐뭇해했다.
다 먹고 울음을 터트리는 아들에게 윤승아는 아쉬움을 달래줄 현미 쌀 과자를 꺼내들었다. 윤승아는 “쌀과자는 류승룡 선배님이 보내주신 거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쌀과자를 먹은 후에도 배가 고픈지 칭얼대는 젬마에게 윤승아는 분유를 타서 가져왔고 젖병을 쉽사리 건네주지 않는 엄마 윤승아의 짓궂은 모습에 젬마는 귀엽게 울음을 터트리며 항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윤승아는 꾸안꾸 메이크업 노하우 역시 공개했다. 미스트와 크림으로 얼굴을 정리한 윤승아는 “다크가 있고 출산 후 색소침착이 있다. 그래서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느낌으로 얇게 베이스를 바른다. 얼굴 전체에 바른다는 느낌보다는 다크와 약간의 입가에 바른다”라고 밝혔다.
이어 “포인트는 눈썹을 어차피 안 하니까 결을 잘 만들어주고 그 다음에 쿠션으로 간단하게 (화장)해준다. 눈가를 진짜 잘 발라줘야 한다. 저는 뭉치면 안 되니까 손으로 한 번 더 두드려준다. 그리고 컬러가 있는 립밤을 베이스로 발라준다. 그 다음에 글로시에를 자연스럽게 얼굴 (광대쪽)과 입술에 발라주면 된다”라고 자신의 꾸안꾸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승아로운'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