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2' 김성주·정형돈, 차량 전복 사고 운전자 실종에 아연실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2' 차량 전복 사고 현장에 출동한 김성주, 정형돈이 충격에 빠진다.
오는 5일 저녁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시골경찰 리턴즈 2'에서는 순경 4인방이 폭설로 인한 각종 현장으로 출동한다.
때 이른 폭설로 파출소에 온갖 신고 전화가 걸려오고 김성주, 정형돈이 차량 전복 사고 현장으로 긴급 출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시골경찰 리턴즈 2' 차량 전복 사고 현장에 출동한 김성주, 정형돈이 충격에 빠진다.
오는 5일 저녁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시골경찰 리턴즈 2'에서는 순경 4인방이 폭설로 인한 각종 현장으로 출동한다.
때 이른 폭설로 파출소에 온갖 신고 전화가 걸려오고 김성주, 정형돈이 차량 전복 사고 현장으로 긴급 출동한다. 1톤 트럭이 눈길에 미끄러져 도로 밑으로 떨어졌고 운전자까지 실종된 상황. 실종 소식에 충격받은 김성주는 "운전자가 차량 밑에 깔린 것 아니냐"며 불안해한다.
김용만, 안정환은 산기슭 오르막길 빙판길 제설 작업에 나선다. 도로 위 암살자라 불리는 블랙아이스가 포진되어 순찰차도 미끄러지는 등 심각한 상황이 이어졌다는데. 제설작업을 위해 차에서 내린 순경들에게 위험한 순간이 잇따르고 안정환은 "조심해'라며 다급하게 외친다.
한파에 모래까지 얼어붙었지만 안정환은 "그래도 끝까지 해야한다"며 남다른 열정을 보인다. 또한 "모래주머니를 컬링처럼 던져"라며 특유의 순발력으로 제설 작업을 이어간다.
순경 4인방이 폭설로 인한 사건, 사고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는 과정은 이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시골경찰 리턴즈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