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상반기 주요 게임 업데이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들의 2024년 상반기 콘텐츠 업데이트로 시장 대응을 강화한다.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 '에버소울' 역시 소통 중심 이벤트에 인게임 콘텐츠 강화로 상반기 세계관을 더 넓힌다.
새로운 전선과 에덴 연합 작전 등 메인 전투 콘텐츠를 발전시켜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복안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2024년에는 각 게임의 매력을 더해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들의 2024년 상반기 콘텐츠 업데이트로 시장 대응을 강화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 '에버소울' 등이 대상이다. 업데이트는 길드전, 레이드 콘텐츠 등을 비롯해 신규 테마 등을 포함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에 새로운 성장 재미를 추가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 길드전과 공성전 시즌 2를 적용하고 편의성 개선을 한다. 새로운 전직을 추가하지 않은 클래스에 3차 전직을 더하고 발할라 대전, 파티 던전 매칭 시스템을 기존 서버 단위에서 월드 단위로 확장한다.
'아레스'도 지역과 레이드 콘텐츠 등 대형 업데이트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27일에는 신규 피니쉬 스킬을 추가한다. 신규 지역과 스토리, 10인 이상 참여 가능한 신규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새로 추가될 레이드 콘텐츠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여러 기믹들을 활용해서 던전을 돌파하고, 최종 보스에 승리 시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 '에버소울' 역시 소통 중심 이벤트에 인게임 콘텐츠 강화로 상반기 세계관을 더 넓힌다. 대표적으로 월마다 각종 코스튬을 제공하는 등 신규 테마 이벤트를 선보이고 정령을 지속 추가한다. 새로운 전선과 에덴 연합 작전 등 메인 전투 콘텐츠를 발전시켜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복안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2024년에는 각 게임의 매력을 더해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 ON] 2경기 연속 '120분 혈투' 한국, 더 커진 자신감(영상)
- 민주, 선거제 개정 수렁…이재명 정치 명운 건 결단 남았다
- [취재석] 신년 대담 앞둔 尹 대통령, '김건희' 벽 넘을까
- [비즈토크<상>] 포스코 후추위, 파이널리스트에 담긴 복잡한 속내는?
- 윤여정, 변명·후회·낙담 없는 '연기 외길 인생'[TF인터뷰]
- 돈봉투 의혹 첫 '유죄' 파장…송영길 재판 영향 불가피
- '하늘의 말썽꾼' 비둘기 민원 봇물…모이 주면 더 들끓는다
- 이준석 vs 이낙연 합당 두고 으르렁…'중텐트'로 결별?
- [Z가뭔데] '잘파세대 등장!' 그래서 걔들이 몇 살이라고? (영상)
- 반환점 돈 '환상연가', 시청률 1~2% '제자리걸음'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