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미모의 여의사와 소개팅…“아기 좋아해요” 깜짝 고백 [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허경환이 소개팅에 성공해 '미우새'를 탈출할까.
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허경환이 운명의 상대인 미모의 의사와 진지한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역대급 미모의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허경환의 모습에 MC 서장훈은 "허경환 지금 진심이다"라며 허경환이 상대방과 눈도 마주치지 못하는 모습을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허경환이 소개팅에 성공해 ‘미우새’를 탈출할까.
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허경환이 운명의 상대인 미모의 의사와 진지한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소개팅 상대의 직업이 ‘의사’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경환 母가 깜짝 놀라며 박수를 치는 바람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 역대급 미모의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허경환의 모습에 MC 서장훈은 “허경환 지금 진심이다”라며 허경환이 상대방과 눈도 마주치지 못하는 모습을 지적했다.
소개팅 상대를 본 母벤져스 역시 입을 모아 “너무 예쁘다, 인상이 좋다”라고 칭찬했다. 유독 소개팅 상대 앞에서 고장 난 모습을 보이는 아들의 모습에 경환 母 역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며 함께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허경환은 소개팅 상대와 한층 더 가까워지기 위해 ‘의사 맞춤’ 특급 플러팅을 시도했다. 그뿐만 아니라, 식사할 때만 시도할 수 있다는 최상위 난이도의 플러팅 기술에 도전했는데, 그런 허경환의 모습에 서장훈은 “제발 그만해”라며 질색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모두를 긴장시킨 허경환의 아슬아슬 플러팅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허경환과 소개팅女는 대화를 이어갔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진지한 허경환의 모습에 모두가 “허경환 처음 보는 표정이다”라며 집중했다.
허경환은 상대방에게 “허경환을 만난다고 하면 부모님이 어떤 반응을 보이실 것 같냐”를 시작으로 결혼 이야기까지 이어갔다. 심지어 “앞서간 내용이긴 하지만… 저 아기 좋아해요”라는 깜짝 고백까지 했는데, 이에 대한 소개팅 女의 대답을 들은 母벤져스는 “경환이 장가가겠다”, “미리 축하한다”라며 경환 母에게 부러움 섞인 축하 인사를 건넸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연루 마약 사건’ 황하나 또 다시 ‘마약 혐의’ 피의자로 신분 전환 [MK★이슈] - MK
- ‘출소’ 한서희, 男 배우와 사적 대화→논란 일자 황급히 해명 “주작” [MK★이슈] - MK스포츠
- ‘뉴진스’ 민지 ‘초밀착 팬츠룩으로 드러난 날씬 각선미’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예쁜 ‘요정’ 아이유, 레전드 미모 경신 [★현장] - MK스포츠
- ‘한일전 파이널’은 다시 꿈이 됐다…亞 2강 중 일본 ‘광탈’…대한민국은 요르단과 4강 [아시
- 로니 도슨 ‘깜찍한(?) 브이’ [MK포토] - MK스포츠
- 애리조나에서 담금질 중인 키움 선수단 [MK포토] - MK스포츠
- 김혜성 ‘날 따라해봐’ [MK포토] - MK스포츠
- 두 내야수의 대화 [MK포토] - MK스포츠
- 수비 훈련 마친 키움 내야수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