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공개 구혼 "아직 솔로, 저도 짝 찾아야...요즘 급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깜짝 공개구혼에 나섰다.
최근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선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 이유ㅣ장근석과 골프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차예련이 장근석과 만나 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선 차예련과 장근석이 승자가 자신의 콘텐츠에 무조건 한 번은 부를 수 있는 출연권을 두고 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습으로 찐친 바이브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장근석이 깜짝 공개구혼에 나섰다.
최근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선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 이유ㅣ장근석과 골프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차예련이 장근석과 만나 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제20년지기 절친과 골프를 친다”라며 장근석과 만났다. 장근석은 “예련 씨 오랜만이에요”라고 모습으로 맞았고 차예련은 “아시아프린스다”라고 외치며 웃었다.
이어 초보 유튜버 차예련에게 장근석은 “채널명은 정했나?”라고 물었고 차예련은 장근석의 채널명인 ‘나는 장근석이다’를 본 딴 “나는 차예련이다?”라고 대답하며 장근석을 폭소케 했다.
이어 장근석은 “애기 등원은 잘 시키셨나?”라고 물었고 차예련은 “잘 시키고 왔다”라고 대답하며 웃었다.
장근석은 “아시다시피 아직 솔로고 프리한 시간을 보내고 있긴 한데 요즘엔 급합니다. 저도 짝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 한다”라고 급 공개 구혼에 나서기도.
이어 13만 유튜버 장근석은 구독자가 아직 많이 없다는 차예련에게 “아직 멀었네. 구독자 13만은 그냥 기본으로 가는 거 아니냐”라고 능청을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초보 유튜버를 데리고 유튜브를 찍고 있다니”라면서도 음식이 나오자 “뭘 먹는지를 보여줘야지”라며 구도를 잡아주는 등 선배 유튜버의 노련미를 뽐내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영상에선 차예련과 장근석이 승자가 자신의 콘텐츠에 무조건 한 번은 부를 수 있는 출연권을 두고 골프 대결을 펼치는 모습으로 찐친 바이브를 드러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차예련'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