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김의영, 신곡 무대 최초 공개…정통 트로트 강자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의영이 진한 정통 트로트 감성을 선보였다.
김의영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혼자 걷지 마세요'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성공적으로 공개, 차세대 트로트 시장을 이끌 정통 트로트 강자로 다시 한번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의영은 각종 음악 방송과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의영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혼자 걷지 마세요'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오프닝을 연 김의영은 블랙 홀터넥 드레스에 금빛 액세서리를 매치, 시크하면서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떠나가는 이를 잡는 듯한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진한 감성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김의영의 신곡 '혼자 걷지 마세요'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신나는 사운드와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정통 트로트 곡으로 흥겨운 사운드와 상반되는 서정적 가사와 김의영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 풍부한 표현력이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에게 여운을 전한다.
이날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성공적으로 공개, 차세대 트로트 시장을 이끌 정통 트로트 강자로 다시 한번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의영은 각종 음악 방송과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김의영을 비롯해 (여자)아이들, 설아(우주소녀), AB6IX, CIX(씨아이엑스), YENA(최예나), NMIXX, TWS 등이 출연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원, 구멍 숭숭 드레스 깜짝…고혹적이야 [화보]
- 한채영, 바비 인형도 야식 참기 쉽지 않네 [DA★]
- 손태진, 재벌2세와 결혼·집 매입설 해명…“강남 36평 전세”
- 여중생 성매매하고 돈 뺏으려 마취제를 ‘비열한 성범죄자’ (용형3)
- [단독] 이효리 母女, 최초 동반 여행 예능…5월 첫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