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日 데뷔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봄의 왕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봄의 판타지를 그린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일본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재했다.
먼저,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제로베이스원은 다채로운 색으로 피어난 꽃밭 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3월20일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하고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봄의 판타지를 그린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일본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재했다.
먼저,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제로베이스원은 다채로운 색으로 피어난 꽃밭 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홉 멤버는 모든 것이 형형색색으로 물든 세상, 각자의 개성을 살린 설렘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봄의 기운을 전해주고 있다.
이어 공개된 개인별 콘셉트 포토는 '변화'라는 키워드를 감각적인 비주얼로 녹여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손길 등이 닿은 곳만 꽃의 색깔이 물든 가운데 '너에게 닿은 지금 이 순간, 변화하는 세계'를 마치 패션 화보의 한 장면처럼 담아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3월20일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하고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이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총 3개 트랙이 수록된다. 또 제로베이스원은 3월23~24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