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가정집서 반려견이 4천 달러 꿀꺽…대변까지 뒤진 보호자 ‘충격’ (동물농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한 반려견이 4천 달러(한화 약 477만 원)를 삼켰다.
이날 신동엽은 "반려견 키우는 분들은 한번쯤 반려견이 큰 사고를 쳐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을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신동엽은 "지금 소개하는 부부 역시 반려견 때문에 황당한 경험을 했다"며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반려견 세실을 키우는 부부를 소개했다.
돈을 삼켰음에도 불구 건강에 큰 이상이 없는 세실과 달리 부부는 대변에서 찾은 4천 달러 조각을 깨끗하게 씻은 후 한 땀 한 땀 퍼즐처럼 맞춰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미국의 한 반려견이 4천 달러(한화 약 477만 원)를 삼켰다.
2월 4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대형 사고를 쳐 보호자 속을 썩인 반려견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반려견 키우는 분들은 한번쯤 반려견이 큰 사고를 쳐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을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정선희는 "없으면 불안하다. 저처럼 다견 가정들은 오히려 조용하면 '어디 아픈가?' 불안해진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동엽은 "지금 소개하는 부부 역시 반려견 때문에 황당한 경험을 했다"며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반려견 세실을 키우는 부부를 소개했다. 알고 보니 세실은 부부가 집을 비운 틈을 타 4천 달러를 삼켰다고. 부부는 4천 달러를 찾기 위해 세실의 대변까지 주워 왔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돈을 삼켰음에도 불구 건강에 큰 이상이 없는 세실과 달리 부부는 대변에서 찾은 4천 달러 조각을 깨끗하게 씻은 후 한 땀 한 땀 퍼즐처럼 맞춰야 했다. 힘겨운 작업 끝에 부부는 한화 477만 원에 달하는 대부분의 돈을 복구했다고.
MC들 모두가 놀란 가운데 신동엽은 ""저런 똑같은 상황이 벌어지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다. 정선희는 "저게 500만 원에 가까운 돈 아닌가. 내가 키우는 내 아이 똥인데 뭐가 더럽냐. 절대 돈 때문이 아니"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세실은 평소에도 금쪽이 성향을 보였을까. 이에 신동엽은 "지난 5년 동안 단 한 번도 집 안에 있는 물건을 먹거나 건드리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일로 부부는 화가 나기보다는 반려견의 건강을 걱정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사진=SBS 'TV 동물농장'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김새롬, 승무원 남동생 공개 “이혼했을 때 ‘그 XX 죽여 버려’ 안 해줘 서운”(나는김새롬)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뇌순녀 최강희씨 혹시 이번 총선에 나오시나요?[스타와치]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