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싸움에 경찰 부르기도"…'결혼지옥' 역대급 불통 부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말다툼으로 인해 고민 중인 부부가 등장한다.
5일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는 사소한 문제부터 큰 문제까지 사사건건 부딪쳐 폭언이 일상이 된 스파크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찾아온다.
아이와 함께 동물원에 놀러 간 부부는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양육관에 대해서 거센 의견 대립을 보인다.
부부의 또 다른 가장 큰 문제는 선을 넘는 다툼 정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말다툼으로 인해 고민 중인 부부가 등장한다.
5일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는 사소한 문제부터 큰 문제까지 사사건건 부딪쳐 폭언이 일상이 된 스파크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찾아온다.
이날 아내는 이야기 주제에서 벗어나 말꼬리의 꼬리를 무는 남편에게 질렸다며 "더 이상 감정제어가 힘들다"고 털어놓는다. 이를 듣던 남편은 "나는 그런 적 없다"며 "아내가 신청한 사연은 거짓 제보"라고 반박한다.
하지만 이어진 두 사람의 일상에서 문제는 곧바로 드러난다. 아이와 함께 동물원에 놀러 간 부부는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양육관에 대해서 거센 의견 대립을 보인다.
남편은 첫째 아이만 챙기는 아내에 대해 자식 사랑이 기울어졌다고 불만을 토로하고, 아내는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며 억울해 한다. 결국 나들이가 끝난 후 남편은 홀로 뇌출혈로 투병 중인 어머니를 모시러 간다. 감정이 상한 남편은 귀가 후 "아내는 인간으로서 해야 할 도리를 모른다"며 답답한 마음을 보인다.
부부의 또 다른 가장 큰 문제는 선을 넘는 다툼 정도다. 아내는 과거 남편과의 말다툼이 몸싸움으로 번져 경찰까지 불러야 했던 사건을 고백한다. 그러나 남편은 그날의 기억에 대해 아내와 다른 입장을 보여 MC들을 의아하게 만든다.
결국 제작진은 부부 동의 후 그날에 찍힌 홈캠 영상을 공개하고, 녹화장 전체는 큰 충격에 빠진다. 특히 오은영 박사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무분별한 행동은 용납할 수가 없다"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결혼 지옥'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1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윤여정 "반추하는 나이 77세…늙을수록 외로운 연습 해야죠" - 스포츠한국
- 9년전에도, 지금도 차두리에 안겨 운 손흥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최동훈 감독 "성공도 실패도 겪어야 하는 게 영화 감독의 숙명" - 스포츠한국
- 표은지, 몸매가 야릇? 한뼘 사이즈에 가슴골 '슬쩍' 노출 - 스포츠한국
- '日 아나운서 출신' 타니 아사코, 알고보니 글래머…착시 효과 '화들짝' - 스포츠한국
- 오또맘, 너무 과감한 두바이 여행 패션…엉덩이 보일 듯한 반전 원피스 - 스포츠한국
- 펑펑 운 호주 꼬마들… 인생 쓴맛 미리 보여준 한국 축구 [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라미란 “한 사람의 영웅담 아닌 소시민의 성장 스토리 담았다”[인터뷰]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