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069960)은 설 연휴 첫날인 9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을 해주는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연휴 직전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 당일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준비에서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배송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설 연휴 첫날인 9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당일 바로 배송을 해주는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국 현대백화점 각 점포별 반경 5㎞ 내에서 배송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주문 당일 저녁까지 바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설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한 고객들은 5000원을 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압구정본점을 비롯한 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 등 전국 6개 점포는 설 전날인 9일까지, 무역센터점을 비롯한 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더현대 서울·더현대 대구·울산점·충청점 등 전국 10개 점포는 설 연휴 전날인 8일까지 ‘설 명절 선물세트 임박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연휴 직전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 당일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준비에서부터 주문·배송에 이르기까지 배송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설 연휴 기간 점포별로 이틀간 휴점한다. 10개 점(무역센터점·천호점·목동점·중동점·킨텍스점·판교점·더현대 서울·더현대 대구·울산점·충청점)은 설 전날인 9일과 당일인 10일에 휴점하고, 6개점(압구정본점·신촌점·미아점·디큐브시티·부산점·울산동구점)은 설 당일인 10일과 설 다음날인 11일에 휴점한다. 현대아울렛은 설 당일인 10일에만 휴점할 예정이다.
박철근 (konp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 마이 캡틴' 손흥민…보금자리도 클라스 다르네 [누구집]
- “3억 빚 갚아라” 아버지 유언, 꼭 따라야 할까요[양친소]
- 12세 딸 숨지게 한 후 시신 방치…목사 아닌 악마였다[그해 오늘]
- 포르쉐 몰고 음주운전…화물차 들이받고 달아난 30대 남성
- 면접女에 “허벅지 보이게 입어라”…‘강형욱 지인’의 진짜 정체
- "20대女, 음주운전 사고내고도 개 끌어안고"...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 ‘역시 캡틴 SON’ 손흥민 “나라 위해 뛰는데 힘들다는 건 핑계”[아시안컵]
- MRI 찍고 '80만원' 청구서 받았는데 알고보니 [보온병]
- [르포]“사과 1개만 사는 손님도 있어요”
- 월급 안 깎고 주4일제…한달 유급휴가도 준다고?[복지좋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