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 포지션 '하루' 리메이크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4일 리메이크 음원 '하루'를 공개한다.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HNSHQ)는 가수 에일리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뉴얼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일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재탄생한 리뉴얼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절한 음색으로 재해석, 완성도 높여
‘하루’는 지난 2005년 일본 가수 겸 배우 나카시마 미카가 발매한 곡이다. 국내에선 지난 2007년 그룹 포지션이 정규 6집 앨범 ‘애가(愛歌)’ 타이틀곡으로 선보여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에일리는 이번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포지션의 ‘하루’를 화려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로 재해석, 곡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웹툰 ‘선녀외전’ 작가 효반과 협업으로 탄생한 앨범 커버 이미지 역시 에일리 특유의 아련한 감성과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하고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일리가 참여한 리뉴얼 프로젝트는 친근한 J팝 명곡을 국내 아티스트 목소리로 재해석하고 동시에 신곡에 J팝 감성을 더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하는 컬레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에일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재탄생한 리뉴얼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 마이 캡틴' 손흥민…보금자리도 클라스 다르네 [누구집]
- “3억 빚 갚아라” 아버지 유언, 꼭 따라야 할까요[양친소]
- 12세 딸 숨지게 한 후 시신 방치…목사 아닌 악마였다[그해 오늘]
- 포르쉐 몰고 음주운전…화물차 들이받고 달아난 30대 남성
- 면접女에 “허벅지 보이게 입어라”…‘강형욱 지인’의 진짜 정체
- "20대女, 음주운전 사고내고도 개 끌어안고"...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 ‘역시 캡틴 SON’ 손흥민 “나라 위해 뛰는데 힘들다는 건 핑계”[아시안컵]
- MRI 찍고 '80만원' 청구서 받았는데 알고보니 [보온병]
- [르포]“사과 1개만 사는 손님도 있어요”
- 월급 안 깎고 주4일제…한달 유급휴가도 준다고?[복지좋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