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동아오츠카 차세대 통합시스템 구축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존비즈온(012510)은 동아오츠카의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ERP10 기본 모듈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동아오츠카의 인사관리, 재무회계 시스템 등을 구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더존비즈온(012510)은 동아오츠카의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구축사업에서 신개념 방법론인 ‘FoEX(Focused with EXperts·포엑스)’를 적용했다. 고객사에서 구축을 진행하는 기존 파견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존을지타워에서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해 비용 절감, 기간 단축, 상품성 제고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이강수 더존비즈온 ERP사업부문대표(사장)는 “이번 차세대 통합시스템 구축을 통해 동아오츠카의 경영 및 정보화 인프라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영업과 생산 현장 전반에 걸친 업무 혁신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 전환(DX)을 넘어 AI 전환(AX) 시대를 맞아 고객과 상생하는 AX 생태계를 구축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 마이 캡틴' 손흥민…보금자리도 클라스 다르네 [누구집]
- “3억 빚 갚아라” 아버지 유언, 꼭 따라야 할까요[양친소]
- 12세 딸 숨지게 한 후 시신 방치…목사 아닌 악마였다[그해 오늘]
- '우승후보' 일본, 19년 만에 이란에 덜미...亞컵 4강 진출 무산
- 면접女에 “허벅지 보이게 입어라”…‘강형욱 지인’의 진짜 정체
- "20대女, 음주운전 사고내고도 개 끌어안고"...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 ‘역시 캡틴 SON’ 손흥민 “나라 위해 뛰는데 힘들다는 건 핑계”[아시안컵]
- MRI 찍고 '80만원' 청구서 받았는데 알고보니 [보온병]
- 순항미사일도 위협적…軍, 北 발사 사실 '실시간' 공개[김관용의 軍界一學]
- 월급 안 깎고 주4일제…한달 유급휴가도 준다고?[복지좋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