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에픽세븐 떴다” 스마일게이트, 팝업 카페 ‘미라클 메이드 킹덤’ 6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홍대에 에픽세븐 카페가 문을 연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에픽세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일 예정인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 컨셉으로 꾸며졌다.
먼저 카페 1층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꾸며진 공간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서울 홍대에 에픽세븐 카페가 문을 연다.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이 오프라인 팝업 카페를 열고,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이번 오프라인 카페는 에픽세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일 예정인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 컨셉으로 꾸며졌다.
팝업 카페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브런치가’에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열린다. 1층 협업 구역과 2층 메이드 구역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먼저 카페 1층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과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꾸며진 공간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굿즈샵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미라클 메이드 킹덤’ 한정 굿즈도 만나 볼 수 있다. ‘스페셜 메이드’도 등장할 예정이다.
2층은 조금 더 특별한 ‘메이드 카페’ 공간으로 운영된다. ‘미라클 메이드 킹덤’에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속에 실제로 들어와 있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원활한 카페 운영을 위해 2층 메이드 카페 공간을 시간제로 운영하고, 온라인 사전 예약 방식으로 방문객을 모집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2월 6일 에픽세븐 스토브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오픈된다. 1층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장 접수는 키오스크 방식으로 추운 날씨에 현장 대기열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이사는 “에픽세븐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올해 첫 번째 이벤트로 이번 오프라인 카페를 운영하게 됐다. 카페를 방문한다면 정말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안고 돌아갈 수 있을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픽세븐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업데이트 예정인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은 게임 세계관 속에서 ‘스윗츠 앤 뮤직’ 축제 공연을 위해 메이드 클로에가 멤버를 모아 ‘미라클 메이드 킹덤’이라는 밴드를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가 드럼, ‘뮤즈 리마’가 기타, ‘타마린느’가 리드 보컬과 건반, ‘라이아’가 서브 보컬과 베이스를 맡게 된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손흥민답지 않게 극도로 부진했던…하지만 PK 얻고 환상 프리킥으로 경기 끝낸 기적의 경기력,
- 120kg 14세·86kg 11세 형제에 무한식사 제공 母 “무제한 육아는 독” 오은영의 경고(금쪽같은 내새
- 소연 “신곡 MV 제작비 11억, 반반씩 부담”에 금시초문 멤버들 경악(아는 형님)[SS리뷰]
- “나 연예인 OOO인데요?” 파인다이닝 식당 예약갑질 연예인 누구? 진상고객 일화 눈길(워크맨)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박나래, ‘55억 이태원 자가’ 난방비 100만원 “업소에서 쓰는 벌레퇴치기 사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