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오늘(4일) 신곡 ‘YOUNG POSSE UP’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신곡을 선보인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YOUNG POSSE UP feat. 버벌진트, NSW yoon, Token'(이하 'YOUNG POSSE UP')을 발매한다.
'YOUNG POSSE UP'은 영파씨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트랙 'POSSE UP!'을 리믹스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신곡을 선보인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YOUNG POSSE UP feat. 버벌진트, NSW yoon, Token’(이하 ‘YOUNG POSSE UP’)을 발매한다. 데뷔 앨범 ‘MACARONI CHEESE’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YOUNG POSSE UP’은 영파씨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트랙 ‘POSSE UP!’을 리믹스한 곡이다. 저지 비트와 UK 드릴 장르가 혼합됐으며, 영파씨가 직접 쓴 키치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또한 버벌진트, NSW yoon, Token 등 국내·외 유명 래퍼들이 영파씨를 위해 지원사격한다. 여기에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도 편곡에 참여했다.
지난해 10월 EP ‘MACARONI CHEESE’로 가요계에 데뷔한 영파씨는 ‘먹고 싶은 건 먹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청개구리 같은 매력’을 앞세운 그룹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 간 이준석 “박근혜 전 대통령을 본인 영달 위해 활용하는 분 있다”
- 최송현 “1년만에 KBS 퇴사…재벌가 시집 소문 돌기도”
- 레스토랑 갑질 배우 누구?…“저 ○○○이라니까요”
- 내신 전교 1·2등 쌍둥이 자매, 모의고사는 57점…왜?
- 이해찬 “국회의원 하자고 이리갔다 저리갔다 안돼…안철수의 국민의당 결국 없어져”
- 정부, 주한 러시아 대사 초치…‘尹은 편향적’ 러 대변인 발언 항의
- 윤석열 ‘명품백 논란’ 적극 설명… 의혹 정면돌파로 선회
- 美, 미군사망 보복공격 개시…85곳, 폭격기로 타격
- 배인순 “재벌 회장과 이혼 후 5년 칩거…극단적 선택도”
- 김포 방문한 한동훈 “목련 피는 봄이면 김포는 서울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