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통일→건배사→장기자랑…박기량, 올'갑'버튼 부른 '꼰대력' "다 옛날에 듣던 멘트"('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 전현무가 '18년 차 치어리더 보스' 박기량의 남다른 부장님 포스에 깜짝 놀란다.
급기야 전현무는 막내에게 건배사에 이어 장기 자랑까지 시키는 박기량의 심상치 않은 하이 텐션에 "박부장 학원 다녀? 꼰대 학원?"이라며 고개를 내저었다는 후문.
박기량은 부장포스로 출연진의 올(all) 갑 버튼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얼굴만 박기량이지 속은 부장님이네?"
4일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 전현무가 '18년 차 치어리더 보스' 박기량의 남다른 부장님 포스에 깜짝 놀란다.
이날 박기량은 고생한 후배들을 위해 얼큰한 회식 자리를 마련한다. 하지만 박기량이 라떼 트리플 매뉴얼이라 불리는 테이블 세팅, 건배사, 장기 자랑을 연이어 시키자 출연진 모두가 동시에 갑(甲) 버튼을 누르며 일심동체를 이룬다.
박기량은 의자에 앉자마자 "내가 알아서 시켜 줄게"라며 곱창, 닭발, 오돌뼈로 메뉴를 통일시키는가 하면, 막내들에게 "기본 세팅 좀 하자"라고 시키며 부장님 포스를 뽐낸다고.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박기량은 막내가 술 대신 콜라를 마시자 "술도 마시면 늘어"라는 라떼 발언을 이어가 전현무와 박명수조차 경악했다는 후문.
이 가운데 전현무는 "모든 멘트가 다 옛날에 듣던 멘트"라며 지금까지도 생생한 회식 트라우마를 꺼내 모두의 두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이에 전현무는 "신입사원 시절 술을 마시면 배가 아프다며 상사의 술 제안을 거절했더니 알코올로 소독하라더라. 그 말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장기 자랑으로 벅스의 '맨발의 청춘'을 했다"라고 고백한다.
급기야 전현무는 막내에게 건배사에 이어 장기 자랑까지 시키는 박기량의 심상치 않은 하이 텐션에 "박부장 학원 다녀? 꼰대 학원?"이라며 고개를 내저었다는 후문. 박기량은 부장포스로 출연진의 올(all) 갑 버튼을 얻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학래, 子 집 갔다가 대참사..“여자와 누워있다고 하는데” (동치미)
- 손태영 “♥권상우랑 살기 되게 힘들다” 美서 무슨 일? ('뉴저지 손태영')
- “손예진, ♥현빈 꽉 잡고 있다”..결혼 후 달라진 신흥 사랑꾼 남편
- 촬영 중 오해 받은 제시 “전자 담배 끊었다고요!” 분노 (놀뭐)
- “허경환, ♥의사와 핑크빛. 장가갈 듯”..결혼하고 ‘미우새’ 탈출하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