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받아라 세뱃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특별한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달특급은 명절 연휴 앞인 4일부터 8일까지 닷새간 '받아랏 세뱃돈!'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지역 소비자는 배달특급 앱으로 2만 3000원 이상 주문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수원=유명식 기자]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특별한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달특급은 명절 연휴 앞인 4일부터 8일까지 닷새간 ‘받아랏 세뱃돈!’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평군과 연천군, 포천시, 화성시, 오산시, 과천시, 안산시, 양주시, 동두천시, 광명시와 부천시까지 총 11개 지역 소비자가 대상이다.
이 지역 소비자는 배달특급 앱으로 2만 3000원 이상 주문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기간 내 회원 1인당 1번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안컵 ON] 2경기 연속 '120분 혈투' 한국, 더 커진 자신감(영상)
- 민주, 선거제 개정 수렁…이재명 정치 명운 건 결단 남았다
- [취재석] 신년 대담 앞둔 尹 대통령, '김건희' 벽 넘을까
- [비즈토크<상>] 포스코 후추위, 파이널리스트에 담긴 복잡한 속내는?
- 윤여정, 변명·후회·낙담 없는 '연기 외길 인생'[TF인터뷰]
- 돈봉투 의혹 첫 '유죄' 파장…송영길 재판 영향 불가피
- '하늘의 말썽꾼' 비둘기 민원 봇물…모이 주면 더 들끓는다
- 이준석 vs 이낙연 합당 두고 으르렁…'중텐트'로 결별?
- [Z가뭔데] '잘파세대 등장!' 그래서 걔들이 몇 살이라고? (영상)
- 반환점 돈 '환상연가', 시청률 1~2% '제자리걸음'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