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래 똑 닮은 子김동영 공개 “母임미숙 닮았단 말 더 좋아”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학래가 똑 닮은 아들 김동영을 공개했다.
2월 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개그맨 김학래 김동영 부자가 출연했다.
김동영도 "저는 사실 아빠 닮았다는 말보다 엄마 닮았다는 말이 좋다"며 모친 개그우먼 임미숙을 언급했다.
그러면서도 김동영은 "마스크를 쓰면 김학래 아니냐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부친 닮은꼴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학래가 똑 닮은 아들 김동영을 공개했다.
2월 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개그맨 김학래 김동영 부자가 출연했다.
최은경은 “김동영 보고 배우를 섭외한 줄 알았다”며 외모에 감탄했고 박수홍도 “방송 처음 나왔을 때 외모로 화제가 되긴 했다”며 동의했다. 김학래는 아들이 “어렸을 때 내 모습”이라고 주장했지만 후배 개그맨 권재관이 “많이 다르다”고 반대했고, 박수홍도 “저 모습에 어디 있냐”고 반박했다.
김동영도 “저는 사실 아빠 닮았다는 말보다 엄마 닮았다는 말이 좋다”며 모친 개그우먼 임미숙을 언급했다. 박수홍은 “엄마가 당대 최고의 미녀 개그우먼”이라며 동의했고, 김학래는 “저 닮았다고 하면 불쾌해한다”며 “너 임마 아빠 잘 닮은 줄 알아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어 김학래는 “얼마 전에 코미디 협회 회장이 됐다”고 깜짝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최홍림이 “회장 되고 집안 분위기가 달라졌냐”고 묻자 김동영은 “달라진 건 없다”며 집안 실세는 모친 임미숙이라 말했다. 김학래도 “다소곳하게 살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김동영은 “마스크를 쓰면 김학래 아니냐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부친 닮은꼴을 인정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오유진 블핑 ‘불장난’에 횃불쇼까지, 어벤져스팀 이기려 칼 갈았다‘미스트롯3’[어제TV]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레드카펫’ MC 이효리, 유재석 제치고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 비혼주의 랄랄 혼전임신+결혼 “경사 났다” 덱스→박나래 축하물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