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子 폭풍 성장에 “저 총각 누구?”‥아빠 키만큼 훌쩍(뉴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상우, 손태영이 폭풍 성장한 아들을 보고 놀랐다.
지난 2월 2일 손태영의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손태영♥권상우 부부의 가족 여행'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자녀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났다.
아들 룩희와 걷던 권상우는 "저 총각 누구냐. 키가 엄청 컸다"라고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상우, 손태영이 폭풍 성장한 아들을 보고 놀랐다.
지난 2월 2일 손태영의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손태영♥권상우 부부의 가족 여행’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자녀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났다. 사우스햄튼에 도착한 후 부동산 광고를 보던 권상우는 “그림 같은 집이다”라고 감탄했지만, 한화로 약 77억 원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당황했다.
아들 룩희와 걷던 권상우는 “저 총각 누구냐. 키가 엄청 컸다”라고 놀랐다. 잡화 가게에서도 아들의 뒤를 따라가던 권상우는 손으로 아들의 키가 엄청 크다는 표시를 했다.
권상우는 건강식품을 파는 가게를 구경하고 가자고 했지만, 손태영은 단호하게 거절했다. 이에 아들 룩희는 “엄마, 아빠 버리자”라고 장난을 �다.
남편, 아들과 함께 걷던 손태영은 카메라를 향해 “누가 더 작을까”라고 외쳤다. 권상우는 키 측정이 어렵도록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때 딸 리호는 “나는 안 해 줘”라며 권상우가 조카를 업은 모습을 보고 질투했다. 결국 아빠 등에 업힌 리호 모습을 본 손태영은 “여행 와서 큰 언니가 업어달라는 건 아니지 않아?”라고 말했다.
권상우는 딸을 등에 업은 채 부동산 구경을 했다. 손태영이 “애 업고 계속 집구경을 하나”라고 지적하자, 권상우는 “얘도 나만큼 집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손태영은 “둘이 하여튼 쿵짝이 잘 맞는다”라고 말했고, 룩희는 “난 엄마랑 (잘 맞는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오유진 블핑 ‘불장난’에 횃불쇼까지, 어벤져스팀 이기려 칼 갈았다‘미스트롯3’[어제TV]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레드카펫’ MC 이효리, 유재석 제치고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 비혼주의 랄랄 혼전임신+결혼 “경사 났다” 덱스→박나래 축하물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