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억 건물주 장근석, 20년 절친 차예련 앞 공개구혼 “요즘 급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공개구혼을 했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20년 지기 절친인 장근석과 골프 라운딩을 했다.
먼저 도착한 장근석을 발견한 차예련은 서로 영상 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들고 온 상황에 웃음을 터트렸다.
장근석이 채널 이름을 정했는지 묻자, 차예련은 "아니. '나는 차예련이다?'"라고 장근석의 채널명을 패러디했고, 장근석은 폭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장근석이 공개구혼을 했다.
최근 차예련의 채널에는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영상에서 차예련은 20년 지기 절친인 장근석과 골프 라운딩을 했다. 먼저 도착한 장근석을 발견한 차예련은 서로 영상 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들고 온 상황에 웃음을 터트렸다.
방송톤으로 인사를 건넨 장근석에게 차예련은 “아시아 프린스”라고 장난을 쳤다. 장근석이 채널 이름을 정했는지 묻자, 차예련은 “아니. ‘나는 차예련이다?’”라고 장근석의 채널명을 패러디했고, 장근석은 폭소했다.
차예련에게 딸 등원을 잘 시켰는지 물은 장근석은 “아시다시피 저는 아직 솔로다”라고 말했다. 차예련은 “공개구혼 하시나”라고 반응했고, 장근석은 “프리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인데 요즘 급하다. 저도 좀 짝을 찾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장근석은 이제 막 채널을 개설한 차예련에게 “아직 구독자 0이겠네? 아직 멀었다. 구독자 13만은 기본으로 가는 것 아닌가. 초보 유튜버를 데리고 찍고 있다니”라면서도 자상하게 촬영 구도를 잡아줬다.
골프 내기 구상 중 장근석이 “술 먹고 취할까 봐”라고 놀리자, 차예련은 “미쳤나 봐. 역시 장근석은 아니었어”라며 절친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은 서울 삼성동, 청담동, 일본 도쿄 등 1300억원대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비혼주의 랄랄 혼전임신+결혼 “경사 났다” 덱스→박나래 축하물결 [종합]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송혜교, 눈 감고 입술 쭉‥순간포착 당했는데 이렇게 예쁠 일?
- 웰컴투 신혜선 월드 만든 믿음의 벨트는 어떻게 가동됐나[스타와치]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