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숙, 손자 고주원 재회에 “너도 하준도 이휘향 함정 빠져” (효심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영숙이 재회한 손자 고주원에게 이휘향의 악행을 알렸다.
2월 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38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강태민(고주원 분)은 조모 최명희(정영숙 분)를 찾았다.
강태민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조모 최명희를 찾아 "죄송하다"고 사과했고, 최명희는 "넌 네 부모가 팥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을 애다. 너한테 서운한 감정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영숙이 재회한 손자 고주원에게 이휘향의 악행을 알렸다.
2월 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38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강태민(고주원 분)은 조모 최명희(정영숙 분)를 찾았다.
강태민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조모 최명희를 찾아 “죄송하다”고 사과했고, 최명희는 “넌 네 부모가 팥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을 애다. 너한테 서운한 감정 없다”고 말했다. 강태민이 “태호는 이미 만나셨다고요?”라고 묻자 최명희는 “넌 태호를 감옥에 보냈더구나”라고 꼬집었다.
강태민은 강태호(하준 분)가 장학재단을 이용해 횡령해 어쩔 수 없었다고 말했고, 최명희는 과거 강태민 부모가 장학재단을 이용해 횡령했고 “난 그걸 덮었다. 장학재단 출범 전에 난 네 어미에게 연락해 하지 말라고 했다. 그런데 기어이 하더라. 그것도 태호를 앞세워서”라고 사실을 밝혔다.
강태민은 “그럼 어머니와 계속 연락하신 거냐. 저만 또 몰랐다”고 반응했다. 최명희는 “내가 사라진 3년 동안 어디 있었는지 아냐. 네 어미가 가둔 별장에 있었다”며 “장숙향(이휘향 분)은 날 지웠던 것처럼 태호도 지우려는 거다. 너도 태호도 함정에 빠졌다”고 했다.
그래도 강태민은 “제 부모님이다. 태호가 요즘 부모님을 의심하고 공격하려 한다. 저는 부모님을 지켜야 한다”며 “태호는 대관령에서 아버지가 작은 아버지를 돌아가시게 했다고 믿는다. 저는 그렇게 생각 안 한다. 할머니도 아시지 않냐. 아버지는 너무 유약하고 마음이 여리다. 아버지가 작은 아버지를 그렇게 했다고 믿을 수 없다”고 했다.
최명희는 “누군가 만약 증거를 가지고 있다면 어떡할래?”라며 “돌아가라. 너는 가서 어떤 일이 있어도 회사를 지켜라. 네가 해야 할 일은 그거다. 부모라고 해도 공명정대하게 처리하는 게 네 책무다. 우린 너를 그렇게 키웠다.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할미 뜻 거역하지 마라”고 당부했다. (사진=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비혼주의 랄랄 혼전임신+결혼 “경사 났다” 덱스→박나래 축하물결 [종합]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송혜교, 눈 감고 입술 쭉‥순간포착 당했는데 이렇게 예쁠 일?
- 웰컴투 신혜선 월드 만든 믿음의 벨트는 어떻게 가동됐나[스타와치]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