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절기 '입춘', 온화하지만, 곳곳 비·눈…월요일, 전국 확대
2024. 2. 3. 20:16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곳곳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는 내일도 계속되겠고 대체로 5에서 많게는 10mm의 비가, 경북 북동산지로는 1~3cm의 눈으로 내려 쌓이겠습니다. 이 강수는 모레인 월요일 전국으로 확대되겠고요. 양도 상당하겠습니다.
절기 '입춘'인 내일 하늘은 흐리겠지만, 날은 포근하겠습니다. 서울은 9도 제주는 13도까지 올라서 기온 자체만 놓고 본다면 3월 중순에 해당하는 봄날씨를 보이겠고요. 충남과 전북지역은 오전에 공기가 탁해지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영상권 예상되면서 오늘보다 2~4도가량 높겠고 낮 기온은 서울과 춘천이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전주와 창원이 4로, 부산 6도로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10도를 웃돌아 온화하겠습니다.
경기와 강원 충청지역의 눈은 화요일 오전까지 이어지겠고요. 이후로는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센터 #기상캐스터 #겨울 #비 #눈 #초미세먼지 #주말 #입춘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명태균 ″검찰, 대통령 부부 조사 안 했으면 내 혐의 입증 안 돼″
- [속보] '후원금 횡령' 윤미향 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하고 적정 난이도 고르게 출제″
- 환율 1,400원 돌파에 최상목 ″과도한 변동성엔 적극 안정조치″
- 여대 학생회 입장문에 ″패도 되냐″... 주짓수 선수 댓글 논란
- 구미 스토킹 살해범은 34세 서동하
- 우크라전 비판한 러 유명셰프,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인터넷 와글와글] 뉴진스, 어도어에 최후통첩 ″시정 안 되면 전속계약 해지″
- 등굣길 초등생 머리 들이박고 도망…'박치기 아저씨' 검거
- '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오늘 결론…10만4000원 식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