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철, 순천갑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총선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10 국회의원 총선을 2개월 앞둔 가운데 민주당 소병철 의원이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소병철 예비후보는 "이번 개소식으로 웅비하는 순천, 다시 뛰는 대한민국을 향해 원대한 돛을 활짝 펼쳤다"며 "힘 있는 재선의원을 바라는 순천시민의 열망을 한 몸에 받아 중앙에서 시민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국회의원으로 우뚝 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4.10 국회의원 총선을 2개월 앞둔 가운데 민주당 소병철 의원이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3일 조례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시민과 당원 등 개소식을 축하하는 1000여 명의 인파가 운집한 가운데 열렸다.
개소식에는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박주민 원내수석을 비롯한 당 최고의원들 뿐만 아니라 순천 출신 국회의원들까지 총 출동해 역대 개소식 중 최대 규모의 축사로 치러졌다.
소병철 예비후보는 "이번 개소식으로 웅비하는 순천, 다시 뛰는 대한민국을 향해 원대한 돛을 활짝 펼쳤다"며 "힘 있는 재선의원을 바라는 순천시민의 열망을 한 몸에 받아 중앙에서 시민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국회의원으로 우뚝 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소 의원은 또한 개리멘더링 선거구의 정상화와 남해안 경제중심도시 비전, 2033년 세계적인 정원엑스포 유치 등 굵직한 순천 발전의 그랜드 마스터플랜을 제시했다.
소 의원은 최근 이재명 당 대표 테러대책위원회에 이어 윤석열 관권선거 저지 대책위 부위원장, 법사위 간사와 정책위원회 제1정책조정위원장 등을 맡는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펴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결사 손흥민 “팀, 하나로 뭉쳐있다”… 韓 4강 진출[아시안컵]
- 랄랄 “남편이 나이 속였다”… ‘10살차 이상 男 만난다’ 예언 신점 썰 재조명
- “임윤찬의 등장은 클래식계 ‘특이점’” 탁월한 재능과 어록…스타성의 비밀은?
- '6년 열애설' 코드 쿤스트 "마흔 전 결혼 하고파"
- ‘씨스타19’, 이런 걸그룹 진화를 보고싶었다[서병기 연예톡톡]
- 주호민, 한달음에 달려와 힘 되어준 김풍에 그림 선물
-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MV 차트 1위 직행…4월 7인조 활동
- 돌아온 이정재·가면 벗은 이병헌…'오징어 게임2' 스틸 첫 공개
- 설현, 복층 집·일상 공개…"운동 덕에 살 쪽쪽, 마음껏 먹는다"
- ‘올해 결혼’ 조세호 "9세 연하 여친 아름다워…프러포즈는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