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커플 안경 끼고 ‘달달 데이트’..“서로를 바라보는 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가 여전히 달달한 신혼 같은 일상을 전했다.
3일 손담비는 "오랜만에 야외 데이트.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라며 남편 이규혁과 카페 데이트를 즐긴 모습을 공개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손담비는 마치 남편을 바라보듯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선보였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2022년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손담비, 이규혁 부부가 여전히 달달한 신혼 같은 일상을 전했다.
3일 손담비는 “오랜만에 야외 데이트.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라며 남편 이규혁과 카페 데이트를 즐긴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사각 디자인의 안경을 끼고 턱은 괸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손담비는 마치 남편을 바라보듯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선보였다. 이규혁 역시 활짝 웃으며 달달한 눈빛을 보냈다. 여전히 신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점점 닮아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손담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 싱그러운 미소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 감탄을 더했다. 이에 네티즌은 “두 분 닮았네요”, “언니 왜 점점 예뻐져요”, “늘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2022년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손담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