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들 복 있네…♥박지연 “아픈 엄마라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수근의 첫째 아들이 중학교를 졸업했다.
2월 2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개인 SNS에 "우리 이제 고등학생 엄빠"라며 아들이 중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혔다.
또한, 박지연은 아들과 나눈 대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은 박지연이 아들과 나눈 대화 내용을 보고 "눈물 나네요", 배우 박하나는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수근의 첫째 아들이 중학교를 졸업했다.
2월 2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개인 SNS에 “우리 이제 고등학생 엄빠”라며 아들이 중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혈압이 와서 끝까지 못 있었지만, 아빠가 끝까지 자리 지켜주고 아빠만큼 예쁘게 말해주는 아들 언제 이렇게 컸어..”라며 건강상의 이유로 졸업식에서 아들과 사진을 못 찍은 사연에 대해 고백했다.
또한, 박지연은 아들과 나눈 대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아들은 “제 생각 마시고 엄마가 먼저니까 푹 쉬세요. 엄마 건강이 제 행복이에요”라며 속 깊은 모습을 드러냈다. 박지연은 해시태그로 ‘아픈 엄마라 미안해’라고 덧붙이며 졸업식날 찍은 사진 여러 장을 함께 공개했다. 특히 이수근, 박지연 부부가 축하 풍선을 들고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은 박지연이 아들과 나눈 대화 내용을 보고 “눈물 나네요”, 배우 박하나는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도 “아이가 어떻게 저런 말을 해ㅜㅜ”, “진짜 잘 컸다. 졸업 축하해요. 아프지 마세요”, “너무나 착하고 인성이 보물 같은 아드님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출신 박지연은 12세 연상의 이수근과 지난 2008년 결혼했다. 2011년 둘째 아들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에 이상이 생겨 이식수술을 받았는데, 현재 후유증으로 투석 치료 중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박지연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남편과 사별한 의뢰인, 사주 탓이라는 친정母→ 서장훈 "아무리 엄마래도" 분노 (무엇이든 물어
- '물어보살' 위장이혼 후 교통사고로 사망한 남편, 알고보니 불륜? "하늘이 무너져도…"
- 이수근 “대한민국 예능판에는 강라인, 유라인, 카라인 있어” (골 때리는 그녀들)
- '물어보살' 조현병 女동생 돌본 의뢰인→ 서장훈 "너는 네 삶을 살아야지" 걱정
- "남편 불에 탄 채 발견… 전세금 사기까지" 파란만장 삶 50대 만학도 등장 (무엇이든 물어보살)
- '물어보살' 이직만 20번? 의지 없는 의뢰인에 서장훈 "사회 초년생과 다를 바 없어" 정색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