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우기 이어 슈화까지... 몸살로 스케줄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슈화가 우기, 민니에 이어 건강 이상으로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슈화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이며 공지를 마쳤다.
아이들 지난 1월 29일 정규 2집 '2'로 컴백했으나 우기와 민니에 이어 슈화까지 건강 이상을 보이며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여자)아이들 슈화가 우기, 민니에 이어 건강 이상으로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3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를 통해 "슈화가 어제부터 이어지는 몸살 증상으로 예정된 일정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슈화는 금일 예정돼 있던 팬 사인회와 영상통화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슈화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이며 공지를 마쳤다.
(여자)아이들 지난 1월 29일 정규 2집 '2'로 컴백했으나 우기와 민니에 이어 슈화까지 건강 이상을 보이며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 금일 전파를 탄 MBC '쇼! 음악중심'에 슈화 없이 출연한 미연은 "이번 '슈퍼레이디' 활동, 건강하게 멋지게 잘 해보자"라고 밝히는 것으로 남다른 활동 포부를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사기' 스타도 당했습니다...피해액만 265억 원
- '속옷'만 입는게 확실히 유행...女스타가 '기저귀 패션'으로 등장했네요 (+사진)
- '30살 연상' 부동산 거물과 결혼한 女배우의 안타까운 근황
- 인플루언서 생방 중 '알몸' 노출돼..."시청자 늘리려 일부러 실수" 비난 ↑ (+사진) '
- "눈 뜨니 옆에 여자 있더라"...성생활 솔직히 고백한 대세 배우 (+충격)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