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유튜브 MV 차트 1위 직행…4월 7인조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에 올랐다.
3일 유튜브가 발표한 최신 차트(2월 1일자)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신곡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은 글로벌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안착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일 공개, 하루가 채 되지 않아 1000만 뷰를 넘어섰고 빠르게 조회수를 늘려나가더니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에 올랐다.
3일 유튜브가 발표한 최신 차트(2월 1일자)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신곡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은 글로벌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에 안착했다. 조회수는 주류 팝 시장인 미국, 영국을 포함해 한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고른 분포를 보였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일 공개, 하루가 채 되지 않아 1000만 뷰를 넘어섰고 빠르게 조회수를 늘려나가더니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등극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의 상승세도 예사롭지 않다. 일본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등 현지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의 뮤직비디오 차트 상위권으로 진입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멤버들의 드레스 비주얼과 한 편의 판타지 동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를 담았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 위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과 한데 어우러져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한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선공개곡에 이어 오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 앨범을 기점으로 멤버 아현이 복귀해 7인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기에 살아남는 좀비 축구"…한국 '기적의 4강'에 日 경악
- 주호민, 한달음에 달려와 힘 되어준 김풍에 그림 선물
- 설현, 복층 집·일상 공개…"운동 덕에 살 쪽쪽, 마음껏 먹는다"
- 돌아온 이정재·가면 벗은 이병헌…'오징어 게임2' 스틸 첫 공개
- '황의조 불법촬영' 피해 여성 "촬영 거부 장면 편집" 주장
- 박나래, 55억 주택살이 고충…"업소용 벌레 퇴치기 샀다"
- 랄랄 “남편이 나이 속였다”… ‘10살차 이상 男 만난다’ 예언 신점 썰 재조명
- ‘올해 결혼’ 조세호 "9세 연하 여친 아름다워…프러포즈는 아직"
- '6년 열애설' 코드 쿤스트 "마흔 전 결혼 하고파"
- 신동엽·이소라 또 만난다…'SNL 코리아' 시즌5 3월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