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리그] kt롤스터, 라이벌 광동 프릭스와 무승부
오경택 2024. 2. 3. 16: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롤스터 4 대 4 광동 프릭스
1세트 곽준혁 1 대 2 최호석
2세트 김정민 2 대 2 김시경
3세트 박찬화 3 대 0 박기홍
kt롤스터가 라이벌 광동 프릭스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kt롤스터는 3일 진행된 서울 송파구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1에서 광동 프릭스에게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승점 4점 획득에 만족해야 했다.
선봉으로 나선 곽준혁은 역전패를 당했다. 치열한 공방이 오가던 중 전반 중반 곽준혁이 선제골을 기록하며 우위를 점했다. 한 차례 위기를 맞긴 했으나 탄탄한 수비력으로 무실점으로 전반전을 끝마쳤다.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동점골을 허용한 곽준혁은 한 골 더 허용하며 역전을 당하고 말았다.
김정민은 중견으로 나서 김시경을 상대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시작과 동시에 선제골을 허용한 김정민은 바로 득점에 성공하며 승부의 원점으로 만들었다.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실점할 위기에 놓쳤지만 막아내며 위기를 벗어난 김정민은 1대1로 전반전을 끝마쳤다. 이어진 후반전에서 공방 끝에 경기 종료 직전 추가 득점에 성공하며 역전에 성공으나 또 다시 페널트 킥을 허용 후 실점하며 동점으로 경기를 끝마쳐야 했다.
3세트에 나선 박찬화는 대승을 거뒀다. 전반 초반 선취 득점에 성공한 박찬화는 추가 득점까지 성공하며 크게 앞서나갔다. 유리한 상황에서도 공세를 퍼부은 박찬화는 한번 더 상대방의 골 네트를 흔들며 3대0을 만들었다. 후반전에서 안정적인 수비까지 펼치친 박찬화는 실점 없이 경기를 끝마쳤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