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이종호 어깨에 기댄 채 발견!…포옹에 이어 ‘설렘 대폭발’(‘밤피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가 이종호의 어깨에 기댄 채 발견됐다.
MBC '밤에 피는 꽃'(이하 '밤피꽃')는 3일 조여화(이하늬 분)와 박수호(이종호 분)의 은밀한 만남이 방송된다.
이날 여화가 수호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 스틸컷이 8화 방송 전에 공개됐다.
'밤피꽃' 제작진은 "여화와 수호가 점점 가까워지며 예상을 엎는 이야기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묘한 관계 변화와 이 때문에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이하늬가 이종호의 어깨에 기댄 채 발견됐다.
MBC ‘밤에 피는 꽃’(이하 ‘밤피꽃’)는 3일 조여화(이하늬 분)와 박수호(이종호 분)의 은밀한 만남이 방송된다.
앞서 명도각에서 여화와 수호가 갑작스러운 석정(오의식 분)의 등장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수호가 여화의 얼굴을 가려주려던 중 갑작스럽게 품에 안아 설렘을 자아냈다.
이날 여화가 수호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 스틸컷이 8화 방송 전에 공개됐다. 한층 가까워진 듯한 두 사람의 거리감이 이들의 관계 변화를 짐작하게 한다.
그러던 중 수호는 의문의 살수로부터 위협을 당했다. 이를 목격한 여화는 수호를 도운 뒤 혼절한 그를 데리고 물레방앗간으로 몸을 숨긴다. 그곳에서 수호는 여화에게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밤피꽃’ 제작진은 “여화와 수호가 점점 가까워지며 예상을 엎는 이야기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묘한 관계 변화와 이 때문에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답지 않게 극도로 부진했던…하지만 PK 얻고 환상 프리킥으로 경기 끝낸 기적의 경기력,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복수 제대로! 9년 전 ‘눈물 펑펑’ 손흥민, 이번엔 웃었다…한국, 연장 승부 끝 호주에 2-1 ‘극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나 연예인 OOO인데요?” 파인다이닝 식당 예약갑질 연예인 누구? 진상고객 일화 눈길(워크맨)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극적 연장 돌입에도…‘괴물 수비수’ 김민재 경고 누적→4강 못 뛴다 [SS도하in]
- 쓰러진 황희찬, 살인 태클 아냐?…발목 짓밟은 에이든 오닐→다이렉트 퇴장→수적 우위 점한 한
- 차두리도 이번엔 ‘활짝’…손흥민·이강인 ‘꽉’ 껴안고 환한 미소 [SS도하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