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곽튜브 집 완벽 대변신·청소 노하우 대방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청소광'으로 주목받는 브라이언이 상상을 초월하는 곽튜브의 집 상태를 보고 깜짝 놀란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3일 곽튜브의 집에 방문하는 브라이언의 모습을 공개한다.
그런 가운데 브라이언이 곽튜브의 집에 방문해 그의 집에서 나는 불분명한 냄새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여기에 곽튜브의 청결 상태를 추적하던 브라이언은 청소하던 중 자신만의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곽튜브의 집 위생 상태를 점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최근 ‘청소광’으로 주목받는 브라이언이 상상을 초월하는 곽튜브의 집 상태를 보고 깜짝 놀란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3일 곽튜브의 집에 방문하는 브라이언의 모습을 공개한다.
곽튜브는 이날 매니저의 이삿짐 정리를 도와주던 중 집 상태에 폭풍 잔소리를 퍼부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는 기세등등한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옷은 저 멀리 던져 놓은 채 휴식을 취한다.
그런 가운데 브라이언이 곽튜브의 집에 방문해 그의 집에서 나는 불분명한 냄새에 충격을 금치 못했다. 여기에 곽튜브의 청결 상태를 추적하던 브라이언은 청소하던 중 자신만의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곽튜브의 집 위생 상태를 점검한다.
브라이언이 곽튜브의 집을 완벽히 대변신시킨 후, 각자가 가진 청결의 기준에 관한 토론을 벌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답지 않게 극도로 부진했던…하지만 PK 얻고 환상 프리킥으로 경기 끝낸 기적의 경기력,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복수 제대로! 9년 전 ‘눈물 펑펑’ 손흥민, 이번엔 웃었다…한국, 연장 승부 끝 호주에 2-1 ‘극
- 장민호,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싱글 일상 최초 공개.. 이연복 셰프 “숨은 금손” (편스토랑)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나 연예인 OOO인데요?” 파인다이닝 식당 예약갑질 연예인 누구? 진상고객 일화 눈길(워크맨)
- 태진아, 중중 치매 아내 안고 오열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좋겠다” (조선의 사랑꾼)
- 극적 연장 돌입에도…‘괴물 수비수’ 김민재 경고 누적→4강 못 뛴다 [SS도하in]
- 쓰러진 황희찬, 살인 태클 아냐?…발목 짓밟은 에이든 오닐→다이렉트 퇴장→수적 우위 점한 한
- 차두리도 이번엔 ‘활짝’…손흥민·이강인 ‘꽉’ 껴안고 환한 미소 [SS도하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