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승무원 남동생 공개 “이혼했을 때 ‘그 XX 죽여 버려’ 안 해줘 서운”(나는김새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새롬이 이혼 당시 남동생이 보였던 반응에 서운함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지난 2월 2일 김새롬의 '나는김새롬' 채널에는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현직 승무원 남동생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김새롬이 "올케가 어디서 말도 안 되는 걸로 상사한테 갈굼을 당하고 왔다. 그러면 어떻게 하나"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새롬이 이혼 당시 남동생이 보였던 반응에 서운함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지난 2월 2일 김새롬의 ‘나는김새롬’ 채널에는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현직 승무원 남동생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는 현직 항공사 승무원으로 재직 중인 김새롬의 남동생 부부가 출연했다. 김새롬은 “확실히 항공사 승무원이라 그런지 서비스 톤이 있다. 녹화 전에 들어 보니까 (채널의 영상을) 고작 한 개 보셨다고”라고 지적했다. 동생이 “흥미가 없다”라고 답하자, 김새롬은 “싸가지가 좀 없다”라고 발끈하며 현실 남매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친남매라는 것이 믿기 힘들 정도로 너무 달라 누나와 성향이 잘 안 맞는다는 남동생은 “성남 전지현 들어 봤나?”라는 스태프의 질문에 “그걸 다른 사람한테 들은 게 아니고 누나한테 들었다. 자기 성남 전지현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김새롬은 “누나가 연예인을 한다고 했을 때 기분이 어땠나”라고 물었다. 동생은 “그때 누나한테 관심이 없는 시기였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새롬은 “내가 얘 휴대폰을 사줬다. 휴대폰을 열었는데 태연 사진이 있더라”고 동생에게 화가 났던 순간을 떠올랐다. 동생은 “어떤 남매가 자기 누나 사진을 휴대폰에 해 놓나”라고 반박했다.
동생이 “누나는 되게 뭔가 고생한 거 없이 일사천리로 됐기 때문에”라고 말하자, 김새롬은 “중간에 내가 한 번 꼬꾸라졌을 때 되게 기뻐했겠다. 이혼했을 때”라고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했다.
동생은 “제가 또 차가운 사람은 아니라서. 누나가 이혼했는데. 마음이 아팠다”라고 해명했지만, 김새롬은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은 동생에게 서운해했다. 동생이 “누나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힘든 거, 기쁜 거 잘 알리지 않는 스타일이다”라고 변명했지만, 김새롬은 “나는 알리는 스타일인데”라고 말해 동생을 당황케 했다.
동생은 “제가 옆에 가서 ‘누나 괜찮아? 어떻게 이혼 잘 처리되고 있어? 누나가 잘했어. 괜찮아’ 할 수 없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에 김새롬은 “아니지. ‘내가 그 XX 죽여 버려’ 했어야지. 가족인데”라고 반박했다.
김새롬이 “올케가 어디서 말도 안 되는 걸로 상사한테 갈굼을 당하고 왔다. 그러면 어떻게 하나”라고 물었다. 동생은 “엄청 공감 해주고 다독거려 준다”라고 답했다. 김새롬이 “근데 저한테는 왜”라고 서운해 하자, 동생은 “원래 세상 남매는 다 그런 거다. 서운해하지 마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송혜교, 눈 감고 입술 쭉‥순간포착 당했는데 이렇게 예쁠 일?
- 웰컴투 신혜선 월드 만든 믿음의 벨트는 어떻게 가동됐나[스타와치]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