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안보현 피 철철 실신, 미술관 살인사건 조사 중 피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X형사' 안보현이 '미술관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 습격을 당한다.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이 4화 방송을 앞두고, 재벌형사 진이수(안보현 분)가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충격적인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재벌X형사' 안보현이 '미술관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 습격을 당한다.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이엔엠, 비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이 4화 방송을 앞두고, 재벌형사 진이수(안보현 분)가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충격적인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화에서는 진이수가 경찰 부임 후 첫 번째 사건인 '요트 살인사건'을 완벽하게 해결해 강력 1팀장 이강현(박지현 분)으로부터 경찰로서 인정받게 되는 한편, 돈 앞에서 인간성을 상실한 나쁜 재벌들을 제대로 응징하며 시청자들에게 대형 사이다를 안겼다. 이와 함께 극 말미 진이수가 유명 화가 노영재(이황의 분)의 개인전에 방문했다가 전시장 한편에서 노작가의 시신을 발견, 새로운 사건의 시작이 예고돼 다가오는 방송에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진이수가 한 미술 작업실에 방문, 탐문 조사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미소가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는 것도 잠시, 진이수는 작업실 한쪽에서 수상쩍은 무언가를 발견하고 예리한 눈빛을 빛내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린다. 그런 진이수가 곧이어 머리에 피를 흘린 채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어 보는 이를 충격에 빠뜨린다. 과연 진이수를 습격한 인물이 누구일지, 또한 진이수가 작업실에서 발견한 단서는 무엇일지, 나아가 위기에 빠진 재벌형사 진이수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진이수와 강력 1팀은 노작가를 살해한 범인을 알아내기 위해 주변을 탐문하던 중 피해자에게 원한을 품은 다수의 용의자를 마주한다. 수많은 살인 동기들로 인해 사건의 진실이 미궁에 빠진다는 후문. 이에 진이수는 "아주 흥미진진해"를 외치며 명탐정 코난 모드를 발동한다고 해, 얽히고설킨 원한 관계들로 보는 이의 추리 욕구를 자극할 '재벌X형사' 4화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3일 오후 10시 4화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심장 아파 건강검진” 뇌성마비 치료 子도 동행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송혜교, 눈 감고 입술 쭉‥순간포착 당했는데 이렇게 예쁠 일?
- 웰컴투 신혜선 월드 만든 믿음의 벨트는 어떻게 가동됐나[스타와치]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