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생체종별] 대회 3일 차, 여중부 결승 번동중vs우리은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치유도시제천 전국 종별 농구대잔치'가 3일 대회 3일 차를 맞았다.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가 지난 1일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자연치유도시제천 전국 종별 농구대잔치'를 개최했다.
대회는 3박 4일의 일정으로 오는 4일에 마무리된다.
대회는 대한민국농구협회와 제천시가 주최하며 대한민국농구협회, 충청북도농구협회, 제천시농구협회가 주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제천/배승열 기자] '자연치유도시제천 전국 종별 농구대잔치'가 3일 대회 3일 차를 맞았다.
3일 차에는 여중·고부, U13, U14, U14 결선이 이어졌고 U18부, 클럽 3, 4부와 여자 클럽부 일정이 시작됐다.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권혁운)가 지난 1일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자연치유도시제천 전국 종별 농구대잔치'를 개최했다. 대회는 3박 4일의 일정으로 오는 4일에 마무리된다.
경기는 제천 어울림체육센터, 내토중학교 체육관, 세명대학교 체육관, 제천 족구전용 체육관, 세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됐다.
대회는 대한민국농구협회와 제천시가 주최하며 대한민국농구협회, 충청북도농구협회, 제천시농구협회가 주관한다. 제천시, 제천시의회, 아이에스동서, KB국민은행이 후원하고 프로스펙스, 와이즈바이옴, 몰텐이 협찬한다.
#사진_배승열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