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기 옥순 원픽” 남자 3호 로맨스 의지 여전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0표남들은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8일(목) 방송을 앞두고 남자 3호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남자 2호는 다시 "선택하실 거예요?"라고 남자 3호의 의중을 떠보는데, 남자 3호는 "마음 같아서는 그냥 선택 안 하겠습니다"하더니 "근데 얘기라도 한 번 해봐야 되지 않겠나"라고 의지를 드러낸다.
남자 3호는 그런 9기 옥순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0표남들은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8일(목) 방송을 앞두고 남자 3호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남자 4호는 ‘솔로민박’에서 10년 만에 재림한 ‘도시락 선택’에서 ‘0표’ 굴욕을 맛본 바. 이번 예고편에서 그는 남자 2호를 찾아가 “나처럼 누워있지 마”라고 ‘원조 와룡선생’다운 의미심장한 조언을 건넨다. 이에 남자 2호는 ‘0표’의 아픔을 곱씹으며 남자 3호와 도원결의에 나선다.
그러다 남자 2호는 “이제 계획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물어보고, 남자 3호는 “계획이 어딨어”라고 쿨하게 답한다. 남자 2호는 다시 “선택하실 거예요?”라고 남자 3호의 의중을 떠보는데, 남자 3호는 “마음 같아서는 그냥 선택 안 하겠습니다”하더니 “근데 얘기라도 한 번 해봐야 되지 않겠나”라고 의지를 드러낸다.
‘로맨스 눕방좌’에서 ‘로맨스 의지남’으로 변신한 남자 3호의 모습에 3MC 데프콘-조현아-경리는 입을 모아 “우와~”라며 감탄한다. 뒤이어 남자 4호는 “자는 거야?”라고 방에 누워있는 9기 옥순을 찾아오고, 9기 옥순은 “일로 와!”라고 과감한 ‘플러팅’을 날린다. 이를 본 데프콘은 “데이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솔로민박’의 여전한 열기를 짚어낸다.
잠시 후, 9기 옥순은 편안한 차림으로 방 밖을 나서 핸드폰을 보면서 노래를 부른다. 남자 3호는 그런 9기 옥순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본다. 심지어 남자 3호는 “9기 옥순님이 아직까지는 원픽”이라고 9기 옥순을 향한 마음을 드러낸다. 데프콘은 “너무나도 절실하다. 응원한다 진짜!”라고 남자 3호를 응원한다. 8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채영, 바비 인형도 야식 참기 쉽지 않네 [DA★]
- 이영애, 딸과 데이트…스타 아닌 수수한 엄마 일상 [DA★]
- 손태진, 재벌2세와 결혼·집 매입설 해명…“강남 36평 전세”
- [단독] 이효리 母女, 최초 동반 여행 예능…5월 첫방
- 이이경, 박민영·송하윤도 아닌 이미주에 ♥ 발사? (놀면 뭐하니?)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