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에 SNS로 욕설…20대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피해자에게 사회관계망을 통해 문자로 여러 차례 막말한 혐의를 받는 20대가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20대 A 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해 8월부터 여러 차례에 걸쳐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의 사회관계망 계정으로 욕설과 여성 비하 표현 등이 담긴 문자를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피해자에게 사회관계망을 통해 문자로 여러 차례 막말한 혐의를 받는 20대가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혐의로 20대 A 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해 8월부터 여러 차례에 걸쳐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의 사회관계망 계정으로 욕설과 여성 비하 표현 등이 담긴 문자를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부산 돌려차기 사건은 지난해 부산에서 30대 남성이 오피스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여성을 성폭행하려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사건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최지영 기자 (lifeis79@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한동안 일어나지 못하다가 호주 선수들 안아준 캡틴 손흥민 [현장영상]
- ‘벙커’ 빠진 창원 최대 파크골프장…정상화로 탈출은? [주말엔]
- 미국, 이라크·시리아 보복 타격 개시…85곳 이상 공습
- 홈경기야? 난리났던 호주전 응원…간절함에 두 손 모으다 “와아!!”
- 축구대표팀, 연장 승부 끝 극적인 아시안컵 4강 진출
- 중국은 정말 타이완을 침공할까 [창+]
- 국내산 들추니 외국산이…설 앞두고 원산지 속여팔기 기승
- 마흔 살 원전…수명 연장 기로에
- [크랩] 우리나라 많기로 소문난 ‘이것’, 이젠 통신요금 걱정도 뚝?
- 구해줬더니 뺨 때리고 발길질…끊이지 않는 소방관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