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엠카' 출격…'하이틴' 무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더윈드는 미니 2집 '아워 : 유스틴(Our : YouthTeen)' 발매에 앞서 오는 8일 방송되는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하이틴(H! TEEN)'을 무대로 선공개한다.
더윈드의 미니 2집 '아워 : 유스틴'에는 타이틀곡 '하이틴'을 비롯해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해피 비 데이(Happy B Day)'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4곡 수록되는 '아워 : 유스틴'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더윈드는 미니 2집 '아워 : 유스틴(Our : YouthTeen)' 발매에 앞서 오는 8일 방송되는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하이틴(H! TEEN)'을 무대로 선공개한다.
음원보다 먼저 완곡을 만날 수 있는 더윈드의 첫 컴백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하이틴' 퍼포먼스에는 K-팝 대표 퍼포먼스 디렉터 최영준 안무가가 참여해 더윈드의 소년미를 극대화했다. 본 무대와 안무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더윈드는 3일 숏폼 플랫폼을 통해 미니 2집 타이틀곡 '하이틴(H! TEEN)'의 퍼포먼스 스포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를 통해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더윈드는 "손 잡아줄까?"라는 내레이션 같은 코러스의 첫 파트를 시작으로 중독성 강한 노래에 맞춰 에너제틱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새로운 대형과 멤버들의 개성 강한 춤선이 싱그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더윈드는 컴백 이후 '하이틴' 댄스 챌린지도 다양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멤버들의 새로운 챌린지와 그 화제성에 관심이 쏠린다.
더윈드의 미니 2집 '아워 : 유스틴'에는 타이틀곡 '하이틴'을 비롯해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해피 비 데이(Happy B Day)'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이를 통해 앨범명 그대로 청춘의 찬란함과 10대의 순수함을 결집한 유스틴(Youth+Teen) 감성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더윈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을 발매하고 '하이틴' 활동에 나선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민호, 건강 적신호 고백 "검진 결과 좋지 않아"
- 태진아 "치매 투병 중 아내 옥경이, 내 인생의 99%"
- 제시, '박재범 불화설' 속 결국 모어비전 떠났다
- 정동원, 왜 JD1일까
- 배인순 "재벌 회장과 이혼 후 받은 위자료, 사기꾼 때문에 다 날려"
- 손태진 "재벌 딸과 결혼설 사실 아냐, 상금 6억 사용 NO"
- 랄랄, 깜짝 임신 발표 "비혼주의 외쳤는데 엄마 됐다"
- 김동완·서윤아, 실제 연인 발전?..."손은 늘 잡아" ('신랑수업')
- 오윤아, 직접 전한 아들 근황 "수술 잘 마쳤다"
- 김신록 "남편과 8년 열애하며 23번 헤어져" ('라스')